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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신규 5차 뭐가나올지 상상해보자! -모험가편

아이콘 JasonKim
댓글: 19 개
조회: 9080
추천: 6
2019-05-26 14:28:42
그냥 심심해서 써봤습니다. 전직업 5차를 해본건 아니라 퍼뎀에서 오벨이 있을수도, 너무 구데기일수도 있습니다. 문제점 지적은 환영하며 여러분의 의견도 궁금합니다.

대체적으로 해당 직업군의 문제점을 보완하는것을 중심으로 작성했고, 그외에는 컨셉을 살리는것 위주로 해보았습니다.





모든 스킬은 30레벨기준.


1.히어로 - 콤보 터미네이트

콤보의 극의에 도달해 잠시동안 신체능력을 비약적으로 증진시킨다.

지속시간 45초.

모든 콤보 카운터를 소비, 소비한 카운터 한개당 최종데미지 3% 증가. 지속시간동안 콤보 중첩확률 40%증가,레이징블로우 강화, 공격시 모든 공격에 840% 데미지의 추가타 2타 발생.

쿨타임 180초.


2.닼나 - 앱솔빙 피어스

하늘에서 상대의 힘을 빨아들이는 창을 소환해 공격한다 .

최대 15명의 적을 450%의 데미지로 15회씩 3회 공격하는 창을 전방에 내리꽃는다. 공격에 맞은적은 2초간 행동불능상태에 빠진다. 앱솔빙 피어스에 의한 행동불능은 다른 스킬들의 저항시간과 관계없이 적용된다.

쿨타임 60초.



3.팔라딘 - 윌 오브 빅토리

승리를 향한 의지를 강하게 발현한다.

자신의 주위로 오라를 펼친다.(고정형.좌우 750px)
지속시간 20초.
시전시 자신의 최대hp의 100%만큼 오라 위의 파티원들의 hp회복, 오라위에 있을때 피격 데미지 30% 감소(체력비례데미지 포함o), 공격력 50증가,최종데미지 10% 증가. 오라위의 적은 일정 주기로 900%의 데미지를 입고 방어율이 40%깎이는 디버프에 걸림(중첩x)최대 12마리.

쿨타임 180초.


4.보마 - 폴링 슈팅스타

높이 도약하여 적을향해 쏟아지는 유성군 같이 화살을 쏜다.

선딜 2초, 공격시간 3~5초. 스킬 사용중 해당 스킬을 연타한 횟수에 따라 공격의 타수가 달라진다.(공격주기 200ms) 스킬을 시전중일땐 무적.

8회 미만: 지속시간3초, 6마리의 적을 300%의 데미지로 12회씩 일정주기로 공격한다.
8회~15회:지속시간 4초, 7마리의 적을 315%의 데미지로 13회씩 일정주기로 공격한다.
16회 이상: 지속시간 5초, 8마리의 적을 330%의 데미지로 14회씩 일정주기로 공격한다.

쿨타임: 240초


5.신궁 - 얼티메이트 스나이핑

저격능력이 궁극의 경지에 도달하여 모든 스킬의 사거리가 늘어나고,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하게된다.

지속시간 60초

모든 스킬의 사거리가 400px 증가한다. 최종데미지가  40% 감소하고 공격횟수가 2배가 된다. 스나이핑이 적중할때마다 쿨타임이 0.5초씩 줄어든다.

쿨타임: 240초


6.패스파인더 - 블레스 오브 렐릭

렐릭에 감춰진 고대의 힘을 끌어내 자신과 파티원을 잠시동안 강화한다.

지속시간 30초

자신에게 적용:공격력/마력이 50 증가하고, 크리티컬 데미지가 10% 증가한다.에디셔널 디스차지, 에디셔널 블래스트의 발생확률이 15%, 아스트라의 마법화살 발생확률이 25% 증가한다.
파티에게 적용:공격력/마력이 50 증가하고 크리티컬 데미지가 5% 증가한다. 또한 에디셔널 트랜지션에 의한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를 공유한다.

쿨타임: 180초


7.비숍 -  헤븐리 하모니

천상의 선율이 들려오며 파티원을 축복한다.(파티원 브금공유) 적들은 천사들의 선율에 움츠러든다.

지속시간 30초.

지속시간동안 일정주기로 파티원의 hp/mp 20%씩 회복. 공격력/마력 50증가, 최종데미지 8% 증가. 선율이 끝나는 순간 일시적으로 무적이 된다.

일정주기로 최대 15마리의 적을 450%의 데미지로 5회공격,50% 둔화 디버프를 건다.(공격주기 330ms)

쿨타임 180초.


8.썬콜 - 썬더스톰

강력한 전기를 품은 뇌운을 소환한다. 번개는 적을 향해서 내려친다.

지속시간 40초

일정 주기로 번개를 소환한다. 내려치는 번개는 10마리의 적을  500%의 데미지로 9번 공격한다. 범위내에 적이 한마리밖에 없을경우 공격주기가 빨라진다. (공격주기 1600ms, 단일타겟시 1280ms)

쿨타임 180초


9.불독 - 이터널 파이어오라

파이어오라를 강화한다. 더 강하고 더 빠르게 공격한다.

파이어 오라의 공격주기가 60% 감소하고, 일반몬스터에 대한 데미지가 200%p 증가한다.
대신 마나소모량이 3배로 증가한다.


10.나이트로드 - 기폭찰

전방으로 기폭찰을 붙인 수리검을 날린다. 수리검은 벽이나 몬스터와 닿으면 폭발한다.기폭찰은 최대 5장까지 보유할수있다. 방향키 입력을 통해 날릴 방향을 조절할수있다.
폭발에는 쉐도우파트너의 효과가 적용되지않는다.

수리검: 1마리의 적에게 500%의 데미지로 5번공격
기폭찰: 12마리의 적에게 90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

준비시간 15초, 쿨타임 2초.


11.섀도어 -  암살-극

강력한 연계공격으로 상대를 마무리한다.쉐도우파트너의 효과를 받는다.

2명의 적을 700%의 데미지로 6번 공격한다. 킬링포인트를  소비하지 않는다.

쿨타임 없음.


12. 듀얼블레이드 - 혈화난무

상대의 눈에 보이지 않을정도의 속도로 빠르게 공격한다. 공격에 당한 적은 출혈상태이상에 걸린다. 쉐도우파트너가 적용된다.

키다운형, (공격주기 200ms), 최대 5초지속, 시전중 무적

난무: 12명의 적을 550%의 데미지로 7번 공격한다.
출혈: 15초간 일정 주기로 100%의 데미지를 입힌다.(최대 10중첩,500ms주기)

키다운중 50의 이동속도로 움직일수 있다.


13.캡틴 - 파이레츠 어셈블!

노틸러스의 선원들을 모두 호출한다. 하나일때 우리는 강하다!

지속시간 60초

패시브:모든 소환수의 최종데미지가 15% 증가한다.

현재 소환되어있는 모든 선원들을 전함 노틸러스에 태운다. 선원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지원사격을 한다. 선원들의 ai가 개선되어 몬스터를 추적하며 공격한다.

파이레츠 어셈블! 을 사용중일때는 노틸러스 어설트를 사용할수 없다.

쿨타임 120초


14.바이퍼 - 승룡권

강력한 어퍼컷을 상대에게 날린다. 공격에 맞은 적은 잠시 행동 불가 상태가 된다.

8명의 적을 700%의 데미지로 12번씩 3번 공격. 공격에 맞은 적은 2초동안 행동불능에 빠진다.승룡권에 의한 행동불능은 행동불능 저항시간에 상관없이 적용된다.

(시전 전 딜레이 200ms 시전후 딜레이 450ms,시전중 무적)

쿨타임 60초


15.캐슈 - 투 머치 프렌즈

단짝인 몽키가 너무도 많은 지원군을 불러왔다!

소환형, 지속시간 40초

8마리의 몽키 프렌즈를 소환한다. 몽키 프렌즈는 각각 맵의 랜덤한 위치에 소환된다.

몽키어택: 몽키프렌즈는 각자 작은 미니캐논으로 적을 폭격한다. 250%의 데미지로 3번공격.(공격주기 650ms)
벅샷적용x

쿨타임 180초.


레지 시그 영웅즈 기타등등은 다음에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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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1 Jason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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