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패치를 기다리면서 써보는 글입니다
제가 메소 익스플로전을 사용할때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메소가 떨어진 순서대로 터진다는것이고,
픽파킷으로 메소를 뽑아둔 상태에서만 폭팔이 가능한점이었습니다. ( 그 외 몬스터가 무조건 왼쪽으로 몰리는 버그도... )
그래서 생각해낸것이,
메소를 뿌리지 않고,
바이퍼의 에너지 차지 처럼 일정 타격시마다 게이지가 차올라서
그 게이지를 사용해서 메소익스플로전을 사용할수 있는것이 어떨까 하는것입니다
주저리 주저리 그만하고 제데로 써볼께요.....
# 밑의 내용은 가상으로 생각해 낸것 입니다.... 이렇게 패치돼면 좋을것같긴 합니다만....
시프마스터 - 3차 스킬
픽파킷 - 패시브로 변경, 선행스킬 X
몬스터를 타격할때 마다 메소 게이지 5 누적
스킬레벨 1당 최대 누적량 100씩 증가
메소 익스플로전 - 선행스킬 픽파킷 1로 변경
최대 6명의 적에게 메소게이지 10당 1회씩 타격
한번의 스킬 사용으로 몬스터들에게 타격가능한 횟수 스킬레벨 2당 1회 증가
몬스터의 방어무시율 스킬레벨 1당 2% 증가
섀도어 - 4차 스킬
그리드 - 픽파킷의 최대 누적량 스킬레벨 1당 50씩 증가, 타격시 메소게이지 누적률 스킬레벨 2당 1 증가
메소 익스플로전 한번의 스킬사용으로 타격 가능한 회수 스킬레벨 2당 1회씩 상승
메소 익스플로전 보스에게 추가공격력 스킬레벨 1당 1% 증가 효과 추가
이렇게 패치돼었을때의 장점 몇가지를 적어보면
1. 픽파킷 메소로 인하여 드랍되어있는 아이템들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해결됨
2. 다른사람이 자신이 픽파킷으로 뽑아둔 메소를 먹는 일이 사라짐...
3. 메소가 여러곳에 흩어져 있어도 원하는곳으로 타격이 가능
4. 보스전에서의 렉이 조금이나마 감소돼고, 메소가 뿌려진 위치에 따라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일이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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