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첫 공작글 ㅎㅎ 시그너스가 개인적으로 너무 무시당하는 거 같아서 이 글을 올립니다.
1. 소울마스터의 스킬이 조정 되었습니다.
1차
소울(10): 마스터시 200초간 공격력120%의 소울 소환>>>>마스터시 300초간 공격력140%의 소울 소환
2차
분노(20): 마스터시 155초간 물리공격력 20상승>>>>마스터시 180초간 물리공격력 20상승
소울블레이드(30): 마스터시 370%데미지, 최대 5명 공격>>>>마스터시 320%의 데미지, 최대 6명 공격; 소울블레이드의 공격속도가 1단계 상향 되었고 마스터레벨이 30>>>>20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파이널어택(30): 마스터레벨이 30>>>>20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3차
소울드라이버(20): 마스터시 180%데미지로 최대 6명공격>>>>마스터시 220%데미지로 최대 6명 공격; 소울드라이버의 공격범위가 소량 상향되었고 습득 가능레벨이 변경되었습니다. 소울드라이버는 레벨 90 때 퀘스트를 통해 습득 가능합니다.
브랜디쉬(20): 데미지가 20%상향 조정되었습니다.
2. 소울마스터의 3차신스킬 ' 소울 마스터리' 가 생겼습니다.
소울마스터리(20): 마스터시 영구적으로 공격력+20, 이동속도+15, 명중률+5%입니다. 레벨 100이 되시면 퀘스트를 통해 습득 가능합니다.
3. 소울마스터의 2차 신스킬 ' 홀리 바디' 가 생겼습니다.
홀리 바디(15): 마스터시 180초간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전체의 물리/마법 방어력을 100, 명중률과 회피율을 50, 이동속도를 10증가 시켜줍니다.
소울마스터의 소울드라이버를 다시 살려보았고 부족했던 파티스킬을 추가해봤습니다.
오버인것 같은것은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