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지 드라이브
몬스터가 없어도 앞으로 전진하는게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사유 / 5차를 제외하면 사냥기가 전무하다 싶이 하는데 이것때문에 콤보 도중 멈춰버리면 메르 유저로써 매우 답답하다.
2. 스트라이크 듀얼샷
공격모션이 길어 한 자리에 정지해 있는만큼 쓰기가 힘들다. 자주 않쓰임에도 불구하고 4차에 강화까지 해서 사용하는 기술인 만큼 공격모션을 짧게하던가 다른 직업군의 주력 기술들과 같이 짧게나마 움직일 수 있다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공격모션이 짧아디는 것을 선호한다.
3. 앨리맨탈 고스트
반사무시 기능이 있지만 발동 조건에 스킬 사용이 있는 만큼 소용이 없다. 이걸 왜 이따구로 만들었는지 일도 모르겠다. 차라리 아란처럼 나무를 설치해두고 버프를 따로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해가 안된다면 한번 사용하고 반사상태인 몬스터 앞에서 연계기를 사용해보아라. 발동하라고 사용한 스킬때문에 죽는 수가 있다.
4. 이슈타르링
계수가 조금이라도 올랐으면 한다. 공반일때 때려놓고 내가 안죽길래 당황했다. 진짜 나는 처음보는 상황이였다.
5. 물스공과 같이 잘오르는 데미지
컨샙도 중요하지만 요즘은 전부 공속이고 크확이고 잘만 마춘다. 그냥 댐지나 줘라.
이상 메르세데스가 바뀌였으면 하는 점이였습니다.
제발 새거 꺼낼 생각말고 밸런스나 조금이라도 마춰주세요... 오죽하면 느그세데스라구 불리겠습니까...
캐릭터 밸런스 마추기 어려운건 알지만 하양만 시키지 말고 상향을 시키세요. 이놈은 저기 아래가있는데 저기 위에있는놈을 살짝 잡아댕긴다고 되겠습니까.
그냥 평범한애 가져다가 대충 그쯔음에 당겨놓아요. 안맞아도 좋아요.
다만 너무 심하게 가지만 맙시다...ㅠ
이상 메알못의 하고싶은 말이였습니다.
(사냥스킬을 5차에 줄줄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