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메이플스토리 인벤 테스트월드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 이번 나로 재패치도...

메벤용
댓글: 24 개
조회: 2373
2011-12-07 23:39:32

 

 

 

 

결국 4차 시선으로 보았을 때 전과 비교해서 상향된 점은..?

 

 

 

( ★★★★★ -> 만점, ☆☆☆☆☆ -> 좋아진거 x )

 

 

1. 다수공격 : 3차스킬인 쉐이드 스플릿 표창 사용으로 숙련도, 크리확률 등 적용. (★★★★★)

   

개인적으로 꼭 필요한 패치였고

 

이거 없었으면 나로 망했음.

 

 

2. 1:1 스킬 : 4차 스킬인 쿼드러플 286% -> 293% (★★★☆☆)

 

쉐파같은것을 적용시켜 퍼뎀을 치면 총

 

42%올른거니까 뭐.... 이정도면 무시할만한건 아니니.....;

 

근데 너무 소폭 상향이라 상향한 티도 안날듯...

 

 

3.개인 버프스킬 : 4차 스킬인 다크 세레니티 공격력 35증가 -> 40증가, 방무 20% -> 30%  (★★★★☆)

 

나로가 상수가 높으니 공 5 더 상승한게 절대 무시 못할 수치이니까...

 

방무 20%는 원래 트플에서 빼온거니까 원래 있어야 했다고 생각했는데

 

10% 더 오르니까 이제 허전한 감이 좀 사라졌네요....

 

 

[그 외 다른 스킬들]

 

 

4. 아드레날린 : 알케미스트를 제물로 바쳐 20% 더 향상된 효과이니 물약값 감소 효과 (★★★★☆)

 

없었으면 소비창에 압박이....

 

 

5. 쉐도우 웹 : 포박시간 6초 -> 8초 (☆☆☆☆☆)

 

진짜 어차피 쓰지도 않을거

 

포박시간 늘린다고 쓸것 같나요

 

 

6. 퍼지 에어리어 : 30감소 -> 30%감소 ( ?????)

 

그냥 스킬설명 바뀐거같음

 

 

 

 

 

....... 

 

 

Lv41 메벤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