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사 ★★★☆☆
흔히 전붕이로 불릴만큼 기동성과 ~30까지의 성능은 좋지 않으나
2차 이후 마스터리를 찍고 나서는 왕귀해서 데미지가 그나마 세다.
그러나 2차까지의 과정이 매우 힘들고, 인식이 매우 안좋다.
- 파이터(히어로) ★★★★☆
분노가 있다는 점에서 파티 사냥을 잘 받아주고, 타 전사 대비 세다.
타파전이 했던 근본 직업이라는 뽕이 좀 있다.
- 페이지(팔라딘) ★★☆☆☆
파이터에서 분노를 위협으로 바꾼 직업으로, 3차가 없는 지금은 쓰레기다.
둔기 주문서 가격이 비교적 싸다는 점이 그나마 장점이다.
> 3차 후에는 속성 공격이 생겨서 좋아진다.
- 스피어맨(다크나이트) ★★☆☆☆
현재로서 스피어맨을 할 이유는 크게 없다.
> 3차 후에 왕귀하는 직업이라서, 3차까지 보고 키우는 직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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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궁수 ★★☆☆☆
초반엔 그래도 원거리라 전사보다는 할만하다.
- 사수(신궁)
- 헌터(보우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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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법사 ★★★★★
모든 레벨에서 타 직업 대비 좋은데, 초반 물약값을 버티기 힘들 수 있다.
그러나 그것만 버티면 개미굴도 20 언저리에서 갈 수도 있고,
타 직업 대비 꿀빨며 행메할 수 있다.
- 클레릭(비숍) ★★★★☆
힐이 있다는 점에서 물약값을 아끼면서 언데드도 딜 넣을 수 있는데,
그 점 때문에 남던에서 처박혀서 사냥해야 한다는 게 너무 불쌍함...
> 3차 생기면 광역기/홀심 생겨서 좀 나아짐.
- 썬콜(썬콜) ★★★★★
전직 후 거의 모든 사냥터를 약점으로 때릴 수 있어서 좋고,
광역기(선더볼트)가 2차부터 있다는 게 큰 장점임.
(사실 동바산 50 찍고 따모에서 노우 파밍만 해도 되니까)
- 불독(불독) ★★★☆☆
파이어 애로우로 콜팟에서 필수이긴 하지만
엘나스도 없으니 그 이외의 장점은 딱히 없음.
> 3차에 독방구 채널이동이 되면 좋고 안되면 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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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도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