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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딴깸] 어크미라지 10시간 후기

아이콘 라이로스
댓글: 11 개
조회: 824
추천: 1
2023-10-05 10:18:56



튜토만 3시간 잡아먹는 토할듯한 분량

5500원짜리 지도팩 사도 맵핑 다 하는데

일주일은 넘게 소비 될듯한 윾비식 맵핑작







암살에 충실한답시고

전투적 감각조차 간소화 된건지

최고난이도 조차 회피치고 때리기가 너무 쉽다

다만 딜은 안들어가고 세마리 몰리면 런각이라

쫄깃함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회피치고 때리기가 너무 단조로운게 흠






( 극초반 서브퀘 앵벌 영상이라 스포없음 )

그러다보니 일반 전투는 멀리하게되고

어떻게서든 암살 플레이만 고집하게 되는데

암살로 돌아갔다기 보단

암살만 하라고 강제시키는 느낌

그래도 무념무상 일반공격 딜딸딸 구작들 보단

암살 라인을 짜는 머굴빡 굴러가는 재미는 있고

구작 발할라 보다 더 보드라워 진 모션들이

스무스 한 전투적 감각을 끊임없이 이어가게 해준다

( 다만 적들의 A.I는 구작이나 지금이나 도찐개찐 )

지천에 널려있는 오브젝트들이 이렇게 자연스럽다니

라는 찬사가 자꾸자꾸 흘러나오면서

일부 단점들은 충분히 상쇄 가능한데

특히나 움직임이 부드럽다를 넘어

현실적이면서 보들보들

보드랍다 라는 인터페이스가 인상적







다른 컨텐츠 마냥 무기방어구 업글,

스킬 시스템도 간소화 됬는데

그러다보니 남는건 윾비식 맵핑작과

도중에 지겨우면 랜덤 서브퀘로 환기 정도가 다


결론적으로 유비가 윾비했다

지들이 제일 잘하는 유비식 맵핑을 강조한게 이번작인데

결국 추천할만한 작품은 아닌듯

그래도 윾비치고 칭찬할게 많았던 작품인데

기존의 감자서버 오명과는 다르게

10시간 풀로 달려도 잔버그 하나없고

보통 5시간 접하면은 강종 오류 하나쯤은 뜨는데

드디어 핑 누적을 해결한건지 기존에 겪었던

지긋지긋한 전통 버그들은 싸그리 사라저있던 ㅋㅋ

고로 기술적으로 많은 진보를 이룬 작품이란건데

그렇다고 쌍수들고 강추 할만한 작품은 아니고

어디까지나 시간 때우기 게임인건 변함없 ㅋㅋ

고로 이걸로 시간순삭이나 ㅋㅋ


이짓거리 반복하다보면

모넌6 베타 소식이 들리리라


와우저

Lv71 라이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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