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고인물은 아니지만,
혹시나 인벤에도 산탄의 맛에 빠져드신분이 있을가 싶어, 사용중인 세팅을 추천해드리고자,
처음으로 글을 올려봅니다.
일단 먼저 현재 세팅 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폰으로 찍은터라 사진화질이 좋지 못한점 송구스럽습니다)

장식주 커스텀에 '산탄주' 가 들어감으로 인해, 파밍에 약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그점을 차치하고서라도 해당 세팅의 장점을 꼽자면,
1. 무기에 커스텀강화 1을 넣었을 경우 혼신 30% + 약특 50% + 공격 5% + 커스텀강화 10% 의
준수한 회심률
2. 탄을 장전하거나 혹은 회피하지 못해서 앗차하는 사이에 죽는 경우가 많은 헤보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불굴을 기용 ( 물론 장식주 소켓 갯수의 문제도 있습니다. )
3. 잡고자 하는 몬스터의 상황에 따라 장식주를 갈아끼워서 세팅할 수 있는 범용성 정도가 있겠습니다.
사실 3번 항목에 가장 집중해서 커스텀을 짠 터라, 어찌보면 어정쩡 하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만.
남아 있는 1소켓 3개를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상황별로 장식주만 바꿔 끼면서 해당세팅을 사용합니다.
1. 테오를 잡을 때 : 내화주 3개 or 가호주 or 체력주 등 방어적인 세팅 기용 가능 (구하기 쉬운 장식주들 입니다.)
2. 발하자크를 잡을때 : 내장주 3개 (발하자크를 잡을 때는 필수라고 봅니다.)
3. 극공을 하고 싶을 때 : 공격주 3개 (이건 장식주가 구하기가 힘듭니다만, 있으시다면 기용하시면 좋습니다.)
4. 속성을 맞출 필요 없는 몬스터를 잡을 때 : 속납주 3개 (속납주도 의외로 잘 나오는 장식주입니다.)
5. 난 물약헌터다 : 흡입주 3개 (써보신분은 아시겠습니다만, 물약을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먹어버려요.)
정도의 세팅을 사용하려고 만든 커스텀 입니다.
산탄 헤보의 기본적인 딜링량은 이미 상당히 챙겨져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남은 3개의 소켓을 유틸성있게 잘 짜서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수렵피리를 위주로 게임을 진행한터라, 아직 많은 부분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는 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P.S - 더좋은 세팅법이나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