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pload3.inven.co.kr/upload/2020/04/09/bbs/i14026747817.jpg?MW=800)
1. 파츠 강화 : 공격력 트리 끝까지 쭉
2. 커스텀강화 : 회심률 3, 방어 1, 회복 1
3. 회심률 : 기본 60%, 발도 후 80% [용맥각성], 발도 및 대형몬스터 분노 시 100% [용맥각성, 도전자-극의]
3. 강화파츠 : 반동 1, 실드 3, 중량화 1
4. 시리즈스킬 : 도전자-극의, 용맥각성
훈련장 통나무 기준 틱당 37
(∵ 훈련장에서 도전자 반영이 안되므로 도전자 7렙분의 공격력을 다른 스킬로 넣어 테스트)
용맥각성 채용한 이유 → 딜 하면서 회복하기 편함.
회복커강한 이유 → 공격하면 체력이 조금씩 줄어들어서 보완하고자 채용. 없어도 괜찮다면 공격력 커강 추천.
저격헤보 말고 베니카가치 사용한 이유 → 흔들림이 "없음" 이라서 탄 쏠 때마다 에임이 흔들리지 않음. 편함.
여기서 딜을 더 올리고 싶으시면 실드 3 → 실드 1 로 하신 후 원거리 강화나 특수조준 등등 원하는거 넣으세요.
용문 신발을 알파로 바꾸면 혼신 1렙을 추가할 수 있는데 이를 채용하고 달인주 2개를 빼면
1렙 슬롯 2개 여유분이 생깁니다. 인땅 세팅할 때 지학주 1개, 역경주 1개 넣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극의가 아닌 혼신은 별로 안좋아해서 위 세팅에는 반영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