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월드에 등장하는 스킬 목록입니다.
스킬명 | 스킬 설명 |
간파D | 보물 상자를 열 때 아주 낮은 확률로 행동력 소모없이 연다. |
간파C | 보물 상자를 열 때 낮은 확률로 행동력 소모없이 연다. |
간파B | 보물 상자를 열 때 보통의 확률로 행동력 소모없이 연다. |
간파A | 보물 상자를 열 때 높은 확률로 행동력 소모없이 연다. |
간파S | 보물 상자를 열 때 아주 높은 확률로 행동력 소모없이 연다. |
개방D | 잠겨있는 보물 상자를 행동력 5를 소모해서 자물쇠를 해제한다. |
개방C | 잠겨있는 보물 상자를 행동력 4를 소모해서 자물쇠를 해제한다. |
개방B | 잠겨있는 보물 상자를 행동력 3을 소모해서 자물쇠를 해제한다. |
개방A | 잠겨있는 보물 상자를 행동력 2를 소모해서 자물쇠를 해제한다. |
개방S | 잠겨있는 보물 상자를 행동력 1을 소모해서 자물쇠를 해제한다. |
해제D | 트랩을 아주 낮은 확률로 해제하고 이로운 효과를 얻는다. |
해제C | 트랩을 낮은 확률로 해제하고 이로운 효과를 얻는다. |
해제B | 트랩을 보통의 확률로 해제하고 이로운 효과를 얻는다. |
해제A | 트랩을 높은 확률로 해제하고 이로운 효과를 얻는다. |
해제S | 트랩을 매우 높은 확률로 해제하고 이로운 효과를 얻는다. |
발굴D | 정찰 시 아주 낮은 확률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획득한다. |
발굴C | 정찰 시 낮은 확률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획득한다. |
발굴B | 정찰 시 보통의 확률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획득한다. |
발굴A | 정찰 시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획득한다. |
발굴S | 정찰 시 매우 높은 확률로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한다. |
스킬명 | 스킬 설명 |
포획D | 나이트메어 유생의 HP가 50% 이하일 때 발생하며, 아주 낮은 확률로 나이트메어 유생을 포획한다. |
포획C | 나이트메어 유생의 HP가 50% 이하일 때 방생하며, 낮은 확률로 나이트메어 유생을 포획한다. |
포획B | 나이트메어 유생의 HP가 50% 이하일 때 발생하며, 보통의 확률로 나이트메어 유생을 포획한다. |
포획A | 나이트메어 유생의 HP가 50%이하일 때 발생하며, 높은 확률로 나이트메어 유생을 포획한다. |
포획S | 나이트메어 유생의 HP가 50% 이하일 때 발생하며, 아주 높은 확률로 나이트메어 유생을 포획한다. |
반격D | 적에게 공격을 받은 후 아주 낮은 확률로 반격한다. |
반격C | 적에게 공격을 받은 후 낮은 확률로 반격한다. |
반격B | 적에게 공격을 받은 후 보통의 확률로 반격한다. |
반격A | 적에게 공격을 받은 후 높은 확률로 반격한다. |
반격S | 적에게 공격을 받은 후 아주 높은 확률로 반격한다. |
방패D | 아주 낮은 확률로 발동되며 발동 후 한 턴 동안 아군 파티원이 적으로 받는 모든 데미지는 80%로 줄어든다. |
방패C | 낮은 확률로 방동되며 발동 후 한 턴 동안 아군 파티원이 적으로 받는 모든 데미지는 75%로 줄어든다. |
방패B | 보통의 확률로 발동되며 발동 후 한 턴 동안 아군 파티원이 적으로 받는 모든 데미지는 70%로 줄어든다. |
방패A | 높은 확률로 발동되며 발동 후 한 턴 동안 아군 파티원이 적으로 받는 모든 데미지는 65%로 줄어든다. |
방패S | 아주 높은 확률로 발동되며 발동 후 한 턴 동안 아군 파티원이 적으로 받는 모든 데미지는 60%로 줄어든다. |
선제공격D | 전투에서 첫 번째 공격에 아주 낮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선제공격C | 전투에서 첫 번째 공격에 낮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선제공격B | 전투에서 첫 번째 공격에 보통의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선제공격A | 전투에서 첫 번째 공격에 높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선제공격S | 전투에서 첫 번째 공격에 아주 높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연속공격D | 아주 낮은 확률로 한 번의 공격기회에 일반 공격을 두 번 행한다. |
연속공격C | 낮은 확률로 한 번의 공격기회에 일반 공격을 두 번 행한다. |
연속공격B | 보통의 확률로 한 번의 공격기회에 일반 공격을 두 번 행한다. |
연속공격A | 높은 확률로 한 번의 공격기회에 일반 공격을 두 번 행한다. |
연속공격S | 아주 높은 확률로 한 번의 공격기회에 일반 공격을 두 번 행한다. |
전체공격D | 아주 낮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전체공격C | 낮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전체공격B | 보통의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전체공격A | 높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전체공격S | 아주 높은 확률로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주는 공격이 발동함. |
스킬명 | 스킬 설명 |
응원D |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을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응원C |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
응원B |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
응원A |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을 많이 상승시킨다. |
응원S | 파티원 전체의 공격력을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격려D |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격려C |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조금 상승시킨다. |
격려B |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
격려A |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많이 상승시킨다. |
격려S | 파티원 전체의 방어력을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축복D | 파티원 전체의 운을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축복C | 파티원 전체의 운을 조금 상승시킨다. |
축복B | 파티원 전체의 운을 상승시킨다. |
축복A | 파티원 전체의 운을 많이 상승시킨다. |
축복S | 파티원 전체의 운을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트레이너D | 파티원 전체의 최대 HP를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트레이너C | 파티원 전체의 최대 HP를 조금 상승시킨다. |
트레이너B | 파티원 전체의 최대 HP를 상승시킨다. |
트레이너A | 파티원 전체의 최대 HP를 많이 상승시킨다. |
트레이너S | 파티원 전체의 최대 HP를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러너D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AP를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러너C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AP를 조금 상승시킨다. |
러너B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AP를 상승시킨다. |
러너A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AP를 많이 상승시킨다. |
러너S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AP를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영양사D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BP를 아주 조금 상승시킨다. |
영양사C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BP를 조금 상승시킨다. |
영양사B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BP를 상승시킨다. |
영양사A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BP를 많이 상승시킨다. |
영양사S | 탐험파티원으로 설정했을 경우 최대 BP를 매우 많이 상승시킨다. |
마이다스의 손D | 전투의 보상으로 돈을 획득 시에 평소보다 매우 소량의 금액을 더 획득한다. |
마이다스의 손C | 전투의 보상으로 돈을 획득 시에 평소보다 소량의 금액을 더 획득한다. |
마이다스의 손B | 전투의 보상으로 돈을 획득 시에 평소보다 금액을 더 획득한다. |
마이다스의 손A | 전투의 보상으로 돈으 로 획득 시에 평소보다 대량의 금액을 더 획득한다. |
마이다스의 손S | 전투의 보상으로 돈을 획득 시에 평소보다 매우 대량의 금액을 더 획득한다. |
스킬명 | 스킬 설명 |
휴식D | 몬스터와 전투 후 일정 확률로 AP를 아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휴식C | 몬스터와 전투 후 일정 확률로 AP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휴식B | 몬스터와 전투 후 일정 확률로 AP를 회복시켜 준다. |
휴식A | 몬스터와 전투 후 일정 확률로 AP를 많이 회복시켜 준다. |
휴식S | 몬스터와 전투 후 일정 확률로 AP를 매우 많이 회복시켜 준다.. |
식사D | 대련 후 일정 확률로 BP를 아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식사C | 대련 후 일정 확률로 BP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식사B | 대련 후 일정 확률로 BP를 회복시켜 준다. |
식사A | 대련 후 일정 확률로 BP를 많이 회복시켜 준다. |
식사S | 대련 후 일정 확률로 BP를 매우 많이 회복시켜 준다.. |
천변D | 던전의 하나의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아주 낮은 확률로 날씨 변경 기회를 획득한다. |
천변C | 던전의 하나의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낮은 확률로 날씨 변경 기회를 획득한다. |
천변B | 던전의 하나의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보통의 확률로 날씨 변경 기회를 획득한다. |
천변A | 던전의 하나의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높은 확률로 날씨 변경 기회를 획득한다. |
천변S | 던전의 하나의 방을 클리어할 때마다 매우 높은 확률로 날씨 변경 기회를 획득한다. |
스킬명 | 스킬 설명 |
구원D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가장 낮은 HP를 가진 파티원의 HP를 아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구원C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가장 낮은 HP를 가진 파티원의 HP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구원B | 본전투 중 일정 확률로 가장 낮은 HP를 가진 파티원의 HP를 회복시켜 준다. |
구원A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가장 낮은 HP를 가진 파티원의 HP를 많이 회복시켜 준다. |
구원S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가장 낮은 HP를 가진 파티원의 HP를 매우 많이 회복시켜 준다. |
가호D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파티원 모두의 HP를 아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가호C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파티원 모두의 HP를 조금 회복시켜 준다. |
가호B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파티원 모두의 HP를 회복시켜 준다. |
가호A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파티원 모두의 HP를 많이 회복시켜 준다. |
가호S | 전투 중 일정 확률로 파티원 모두의 HP를 매우 많이 회복시켜 준다. |
※ 해당 내용은 게임사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