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버워치 경기 한동안 안보다가 시온 나와서 다시 보는데

애긔공쥬
댓글: 2 개
조회: 153
2026-06-23 14:40:48
지금 상황이

라쿤은 프로퍼 들어와서 갓갓팀 되서 립 후련히 은퇴하나보다 했는데 갑자기 반로환동중이고

팔콘은 프토커 그립다 하면서 광광 우는중이고

제타는 슈가 들어갔지만 여전히 제타고

티원은 대석진이 신석진이 됬지만 그 대가로 나머지들이 이상해진거 맞음?

며칠 열심히 경기들 유튭 찾아보며 파악한 상황인데

Lv25 애긔공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