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버워치 탱커 또닥이질만 1년 한사람으로써 탱커 무상성 추천함

Sdjfjd
댓글: 4 개
조회: 161
2026-06-23 14:04:40
작년 2월달부터 군대 말년 휴가 나가고 게임 오래간만에 시작해서 4월달에 전역하고 지금까지 계속 함. 탱커만.

거두절미하고 무상성 탱커 알려줌 . ->>>>>>>>>>> 바로 답은 오리사.

오리사 카운터 자리야? 요새는 이김 / 라인? 호그? 마우가? -> 싹다 이김 / 약간 카운터 느낌이 있는 시그마? 궁 잘끊고 짱돌 타이밍 피해주면 이김 /  그 외에 디바 , 라마트라, 도미나, 레킹볼 , 윈스턴 다 이김. 

투사체 에임 이랑 투창만 잘하면 왠만한 애들 다 이김. 걍 가위바위보가 필요가 없음. 

팁: 오리사 에임이 좋으면 만약 자리야를 상대할 경우 메인 특전으로 방패 특전을 안찍어도 됨. 잘 밀쳐내고 투창으로 밀고 에임이로 걍 갈아버리면 요새는 잡음.
어제 오리사만 한 40판한듯.

Lv1 Sdjfj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