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쉐도우벤 풀렷나보네

아이콘 탱커의정석
조회: 125
2026-06-24 13:52:38
이틀전에 갑자기 쉐도우벤 걸려서
매칭 15분쯤 되어야 잡혔는데

지금 돌려보니 1~3분정도로 바로 잡히네
대체 뭐엿지;;

그나마 의심 가는건 양학 판을 한판 했다는거?
채팅 한번도 안치고 나한테 시비거는 사람도 없었고 던진적도 없었는데
겨우 저 한판으로 핵 신고 들어와서 쉐도우벤 걸렸던건가
왜냐면 저 판 다다음판부터 쉐도벤 걸렸음

대적자

Lv91 탱커의정석

오버워치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