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오버워치 키보드 오류 질문

럼빗
조회: 61
2026-06-23 16:27:56

오버워치 하다보면 간헐적으로 WASD를 안눌렀는데도 누른것처럼 한쪽 방향으로 쭉 이동 하는 현상이 있거든요 이게 한 짧으면 1초, 길면 3초 정도 이러는데 

오버워치 한타때나 이럴때는 어그로 끌거나 피관리하기 위해 빼야 하는 상황인데 가끔 이런 현상이 나타나니까 좀 짜증나서요.. 혹시 똑같이 이런 현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다른게임들은 안그러는데 오버워치만 이래서..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을 겪다가 해결하신분 있으신가 싶어 물어봅니다..

Lv24 럼빗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