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렌더링 튕김, 메모리 과다 사용 질문

슈퍼메가리
조회: 73
2026-06-23 22:55:13


오랜만에 오버워치 해보려하는데
뭐만 하면 멈추고 튕기고 하네요, 연습모드는 괜찮은데

오버워치 실행하자마자
메모리 사용량 80% 이상 잡아먹고 (앵간한거 다 끔)

겜 한두판만 해도 화면 멈추거나
렌더링 오류로 튕기네요

DDU 통해서 NVIDIA 드라이버도 새로 깔아보고
재설치도 해보고
최적화 셋팅도 해보고

뭘해도 안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 드립니다.

컴퓨터는 좀 오래됬는데
i5 11400f
Ram 16GB
Rtx 3060 입니다.

Lv28 슈퍼메가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