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펀치 직후 철권포를 발사할 때 둠피스트의 손에서 첫 발이 나가는 모양 애니메이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켓 펀치 도중에 라이징 어퍼컷이 적중하면 어퍼컷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D.Va
로봇 호출 후 로봇에 탑승할 때 겹침 문제가 있습니다.
■한조
일부 스킨을 착용한 채로 명상 감정표현을 사용할 때 한조의 손이 너무 높이 떠있습니다.
파괴 가능한 개체를 파괴한 후 음파 화살의 모델이 사라집니다.
■정크랫
죽이는 타이어가 언 상태에서 카메라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죽이는 타이어가 언 상태에서도 터뜨릴 수 있습니다.
■메이
영웅 갤러리에서 파자메이 스킨의 설구 머리 위 손잡이가 힘이나 관성에 제대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기본 발사의 시각 효과가 통과해서는 안 되는 물체를 통과합니다.
■토르비욘
메이의 빙벽에 닿아 얼어버린 토르비욘의 포탑에서 고드름 시각 효과가 너무 일찍 사라집니다.
■위도우메이커
맹독 지뢰가 지도 밖이나 구덩이로 떨어져도 파괴되지 않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스킨
황금색 치장 부분이 초상화에서 너무 어둡게 보입니다.
특정 메이 스킨의 냉매 탱크가 팀 색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조종사 D.Va의 어웨이 스킨 복장에 핑크빛이 감돕니다.
==전장==
■탐사 기지: 남극
승리 화면에서 사물이 영웅을 가릴 수 있습니다.
■검은 숲
승리 화면에서 사물이 영웅을 가릴 수 있습니다.
■아이헨발데
촛대를 맞히면 텍스처와 조명이 사라집니다.
■하나무라
A거점 점령 후에도 공격측 첫 전투준비실의 치유·무적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일리오스
승리 화면에서 사물이 영웅을 가릴 수 있습니다.
■쓰레기촌
그래픽 품질이 낮음일 때 천장에 조명 문제가 있습니다.
■리장 타워
승리 화면에서 사물이 영웅을 가릴 수 있습니다.
■네팔
승리 화면에서 사물이 영웅을 가릴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도심 전장에 텍스처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
격돌 중인 거점 밖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격돌 효과음이 들리지 않습니다.
거점 점령 장면을 관전 중인 관전자에게 잘못된 효과음이 들립니다.
하드 디스크에 저장한 하이라이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기존 알려진 오류 사항
==영웅==
■아나
수면총에 맞는 적 영웅이 다른 기술에 적중될 때 애니메이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둠피스트
지연 시간이 높은 환경에서 플레이할 때 공중에서 로켓 펀치를 날리면 카메라가 갑자기 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로켓 펀치의 속도나 이동 거리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로켓 펀치에 맞은 적이 급속 빙결 중인 메이에 부딛혀도 벽 충돌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로켓 펀치가 자폭 중인 D.Va 로봇을 밀쳐내지 않습니다.
적이 지형 지물과 가까울 때 라이징 어퍼컷을 사용하면 둠피스트가 밀려날 수 있습니다.
지진 강타 사용 직후 라이징 어퍼컷을 사용하면 둠피스트와 적이 서로 밀려날 수 있습니다.
틈이 있는 방벽 아래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로켓 펀치에 맞은 적이 휘어진 벽에 닿으면 추가 피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Va
로봇에 다시 탈 때 로봇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부스터를 사용한 직후에 근접 공격을 사용해도 부스터가 취소되지 않습니다.
■정크랫
급속 빙결 메이에게 충격 지뢰를 던지면 지뢰가 사라집니다.
■메르시
쓰러진 아군의 영혼 구슬의 아래를 겨냥하면 부활 대상을 쉽게 잡을 수 없습니다.
빠른 근접 공격 도중에 무기를 전환하면 무기가 사라진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모이라
치유/공격 손아귀를 재빠르게 전환하면 애니메이션이 반대쪽 손에서 보입니다.
치유 손아귀가 적 방벽을 통과하여 방벽 너머의 아군까지 치유할 수 있습니다.
방벽을 생체 손아귀로 공격해도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모이라의 공격 광선이 적 방벽에 연결되어 있을 때 사라진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광선으로 전투준비실 문이나 화물, 급속 빙결 상태의 메이를 공격하면, 광선이 대상의 중앙이 아니라 밑동에 연결됩니다.
메이의 빙벽 바로 뒤에 적이 있지 않은 이상 빙벽에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모이라를 죽인 후에도 잠시 동안 생체 손아귀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모이라의 구슬이 연속해서 너무 빠르게 튕기면 사라집니다.
생체 구슬이 움직이는 발판에는 제대로 튕기지 않습니다.
생체 구슬이 파괴 가능한 개체를 그대로 통과합니다.
생체 구슬이 메이의 빙벽에 튕기지 않고 흡수됩니다.
생체 구슬이 메이의 급속 빙결에 튕기지 않고 그대로 통과합니다.
아군이 자신에게 입힌 피해를 치유할 때 생체 구슬의 총 치유량이 소진되지 않습니다.
D.Va 로봇의 생명력이 0이 되어 파괴되는 애니메이션이 보이는 중에도 생체 구슬이 D.Va의 로봇을 계속해서 치유하려고 합니다.
은신 중인 솜브라나 시간 역행 중인 트레이서처럼 눈에 안 보이는 영웅에게도 치유 효과가 적용됩니다.
모이라가 소멸 시전 시작과 함께 피해를 입어 사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처치 영상에서 모이라의 모습이 안 보일 수 있습니다.
■시메트라
섬멸전에서도 궁극기를 써서 순간이동기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토르비욘
포탑 업그레이드 직전에 트레이서가 포탑에 펄스 폭탄을 부착하면 포탑이 2레벨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습니다.
■위도우메이커
재장전 중에 클립이 옆으로 튀어나오지 않고 총 아래로 떨어집니다.
■자리야
중력자탄으로 적을 떨어뜨려 처치할 경우 처치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전장==
■모든 점령 전장, 쓰레기촌, 66번 국도, 감시 기지: 지브롤터
공격팀이 전장 목표를 달성한 후에도 첫 전투준비실에서 생명력을 회복하고 영웅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월드
트리스트럼 대성당 주변 덩굴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솔저: 76의 나선 로켓과 자리야의 기본 발사가 풍선에 피해를 주거나 풍선을 터뜨릴 수 없습니다.
■할리우드
할리우드 수비팀 두 번째 전투준비실에서 토르비욘이 벽에 기대고 있는 나무 판자 사이로 뛰어들면 갇힐 수 있습니다.
■일리오스
폐허 거점 근처에 일부 영웅 투사체가 통과할 수 있는 아주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쓰레기촌
라인하르트의 대지분쇄가 쓰레기촌 마지막 거점 근처 움직이는 터빈 날 위의 상대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네팔
반듯하지 않게 배치된 생명력 팩이 있습니다.
==기타 오류==
■일반
팀원과 관전자 자리가 모두 꽉 찬 게임에 초대받아도 게임에 참여할 수 없다는 오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경기 종료 후 평균보다 얼마나 잘했는지 표시하는 화살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섬멸전이나 깃발 뺏기 모드에서 인공지능 봇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정보가 게임 탐색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D.Va: 기본 발사를 비활성화하면 로봇의 융합포와 조종사의 광선총이 모두 비활성화됩니다.
탄창 크기 조정 설정을 고치면 영웅의 무기에 표시되는 장탄 수가 잘못 표시될 수 있습니다.
기본 발사를 비활성화해도 궁극기를 사용하면 잠시 기본 발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
시메트라가 사망하면서 보호막 생성기를 배치하면 순간이동기가 대신 배치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녹화된 하이라이트를 게임 안에서 보면 녹화 당시의 그래픽 설정 위에 현재 그래픽 설정이 적용되어, 영상이 두 배 밝게/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경쟁전
경쟁전 경기에 재참여해서 경기를 마치면, "팀으로 함께하시겠습니까?" 버튼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흔히 접수되는 문제
Q.헤드폰 한 쪽에서만 소리가 나요...
A: 돌비 ATMOS는 스테레오 헤드폰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신형 헤드셋 중에 자체 소프트웨어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시뮬레이션하는 헤드셋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조 오디오 소프트웨어 사용을 중지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메이의 냉각총 기본 발사를 누르거나 처치 영상에서 보면 게임이 종료돼요...
A: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으면 특정 그래픽 카드에서 입자 효과가 표현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해 보시고,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경기에 입장하려고 하면 '불러오는 중'에서 화면이 넘어가지 않아서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밖으로 튕겨 나가요...
A: 로딩 시간이 상당히 느릴 경우 게임에 입장하는 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해 보시고,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이 최신인지 검토해 보신 후, 하드 디스크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운영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Q.지연 시간이 너무 높아요...(랙)
A: 이에 대해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게시판의 공지 글을 필독해 주세요. 안내 내용을 참고하셔도 문제가 지속되면, 기술 지원 토론장 정책에 따라 기술 지원 토론장에 새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