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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오버워치 PTR 패치 노트 - 2020년 4월 24일

아이콘 새벽하늘별빛
댓글: 3 개
조회: 4340
추천: 3
2020-04-24 03:3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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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 패치는 리베이스 버전이라 모든 플랫폼에서 상대적으로 큰 용량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일반 업데이트

기능 업데이트: 향상된 의사소통 창

오버워치에서의 다양한 의사소통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원하는 의사소통을 추가하고 싶다면 설정 -> 조작법에서 의사소통을 선택해 주세요. 여기서 창의 각 부분에 26가지의 의사소통 표현들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표현들을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것은 물론, 위치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예전처럼 "치유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치유가 필요한 팀원에게 "이동 중"이니까 "공세(를) 유지"하라고 말할 수도 있죠.

 의사소통 창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됐습니다.
 26가지의 의사소통 표현들 중, 선택한 표현들의 바로가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지정할 수 있는 단축키가 확장되어 더 많은 대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업데이트: 게임 내 패치노트

이제 오버워치 내에서 최근의 변경 사항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개발팀은 모든 플랫폼에 걸쳐 플레이어들이 패치 노트를 편하게 접할 수 있길 바랐고,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새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패치 노트 버튼을 선택하면 외부 브라우저 없이 게임 내에서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가 가능할 때마다 패치 노트가 "신규"로 표시됩니다.

일반

 쟁탈 전장의 수송선에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농구공의 위치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에코

 일반
 - 에코의 머리의 타점 길이가 감소했습니다.

라인하르트

 일반
 - 라인하르트의 머리의 타점 길이가 감소하여 후방에서 머리를 맞히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동일한 소유자가 기존 공유 코드를 새로운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으로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쟁탈 전장에서 연습 전투 시 점령 가능한 거점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로 인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이미 공유된 기존 모드를 업데이트하기가 쉬워질 것입니다. 참고: 소유자가 동일할 경우 만료된 코드의 설정을 재업로드하면 공유 코드가 다시 활성화됩니다.


워크샵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이제 스트링을 변수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Create HUD Text, Create In-World Text, and Set Objective Description에서 스트링 재평가하지 않음이 허용됩니다.
 Player Dealt Knockback과 Player Received Knockback Events를 추가했습니다.
 Condition과 action이 C-style 신택스로 표시됩니다. 이 새로운 신택스는 텍스트를 복사할 때 사용되며, 텍스트를 붙여넣을 때는 기존 신택스와 새로운 신택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ring 또는 Custom String 값 끝에 있는 null이 더는 표기되지 않고 텍스트를 붙여넣을 때 요구되지 않습니다.
 Condition과 action의 신택스 색깔이 일관적이도록 조절했습니다.
 Type 제한 조건을 완화하여 부울 값(Compare 등)을 숫자로 예상된 곳에 사용하거나 서로 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의사소통 유형과 연관된 action과 value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새로운 Action

 Break
 Continue
 Set Crouch Enabled
 Set Melee Enabled
 Set Jump Enabled
 Declare Round Draw
 Set Ability Cooldown
 Cancel Primary Action

새로운 Value

 Is Meleeing
 Is Jumping
 Event Direction
 Button
 Event Ability
 Ability Cooldown
 Ability Icon String
 Array
 If-Then-Else


버그 수정

일반

 일부 전장의 영웅 선택 화면에서 상대편 팀의 음성 대사를 들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아케이드 게임 모드에서 통계치가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거나 저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부산
 - MEKA 기지: 거점 주위에서 솜브라가 의도하지 않은 곳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내: 솜브라가 의도하지 않은 곳으로 위치변환기를 배치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하바나
 - A 거점 주위 여러 장소에서 겐지와 한조가 지속적으로 벽을 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왕의 길
 - B 거점 주위의 특정 위치에서 오리사의 보호 방벽이 지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둠피스트
 - 중력자탄의 효과 안에서 기본 발사를 했을 때의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
 - 완전 난장판에서 메카를 호출했을 때 D.Va의 생명력이 최대로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코
 - 복제한 영웅들의 일부 효과들이 복제 종료 후 3초 내에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증폭 매트릭스가 복제 종료 후 3초 내에 공격력 효과를 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리야를 복제한 에코가 사용한 중력자탄이 복제 종료 후에 시각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겐지
 - 겐지가 라인하르트의 화염 강타를 튕겨내면 라인하르트의 시점에 맞춰 화염 강타의 팀 색상이 바뀝니다.

 메르시
 - 메르시의 광선의 대상이 아나의 생체 수류탄의 영향을 받을 때, 아군 색각 보정이 설정된 상태면 플레이어의 이름표가 투명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리야
 - 자리야의 방벽이 맹독 지뢰의 시각 효과를 없애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젠야타
 - 젠낙지 스킨을 장착한 젠야타를 플레이할 때 화면 위에 분홍색 물체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워크샵

 스크립트의 총 요소 수를 셀 때 값이 여러 번 계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s://kr.forums.blizzard.com/ko/overwatch/t/32528

Lv76 새벽하늘별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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