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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번역] 2016년 3월 22일 패치 노트

Estite
댓글: 25 개
조회: 9200
추천: 10
2016-03-23 11:39:37
패치 하이라이트

새로운 호위 맵: 루트 66
유서 깊은 루트 66으로 미국을 횡단하곤 했던 여행자들은 사라졌지만, 미국의 중심 도로는 삶이 더 단순했던 시절의 증인으로서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주유소, 길가 가게, 그리고 카페들은 버려졌고, 이름 높던 데드락 협곡은 안락한 대륙 횡단 기차칸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퇴색되어가는 옛 시절의 흔적 사이에서 데드락 갱의 무법자들은 사상 최대의 범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모드: Weekly Brawl!
역주) 하스스톤을 안 해서 ㅎㅎ;;
하스스톤의 같은 이름을 가진 모드처럼 Weekly Brawl (이하 WB)을 통해 다른 방식으로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주 저희는 커스텀 게임 시스템의 독특한 (그리고 가끔은 정신 나간) 규칙을 적용한 WB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느 WB에서는 솔저: 76만 플레이할 수 있고, 또 어느 WB에서는 당신이 부활할 때마다 랜덤한 영웅이 선택될 것입니다. 어느 WB에서는 지원 영웅, 돌격 영웅, 또는 방어 영웅만 플레이할 수 있고, 그 외에도 더 많은 WB가 찾아올 것입니다!

WB에 참가하려면 메인 메뉴에서 "플레이"를 선택한 다음 "Weekly Brawl!"을 선택하세요. 당신은 솔로 또는 파티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6v6 게임이 매치될 것입니다.

>>덧: 시험을 위해 현재 WB는 일주일에 한 번이 아니라 매일 바뀌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베타 기간 동안에만 적용되며 가까운 시일 내에 일주일 단위로 돌아갈 것입니다. 

개발자 코멘트: 저희는 하스스톤의 WB 시스템을 무척 좋아하며 오버워치에서도 비슷한 모드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다만 WB가 게임을 더욱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기능은 현재 미완이며 현재로서는 실험에 더 가깝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저희는 여러분이 샘플 WB를 즐겨주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새로운 기능: 하이라이트
저희의 플레이 오브 더 게임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최소 한 매치를 끝낸 뒤에 메인 메뉴를 통해 자신의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은 현재 가장 최근의 하이라이트를 다섯 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당신의 하이라이트를 외부로 추출할 방법은 현재 없으며 하이라이트는 당신이 로그아웃하면 초기화된다는 점을 기억해주십시오.

업데이트: 플레이 오브 더 게임
전반적으로 플레이 오브 더 게임 기능은 커뮤니티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매치가 끝날 때마다 다양하고 재밌는 하이라이트가 나오도록 하기 위해 저희가 개선하고 싶은 것이 여전히 아주 많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이제 매치 동안 네 가지 새로운 범주에 해당하는 서로 다른 유형의 하이라이트를 선정한 다음 이것들을 서로 비교해 최고의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을 찾을 것입니다. 이번 패치로 추가된 새로운 플레이 오브 더 게임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최고 점수: 이 범주는 가장 많은 멀티킬과 빠른 연속 처치가 포함됩니다. 멀티킬이 많을 수록, 연속 처치가 빠를 수록, 그리고 그것들이 목표와 더 가까울 수록 플레이어의 "최고 점수" 점수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덧: 현재의 모든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이 이 범주에 들어갑니다.)
  • 구사일생: 이 범주는 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들)을 죽음으로부터 구하는 상황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라인하르트가 적을 붙잡았을 때 적의 팀원이 라인하르트를 기절시키거나 죽일 경우 그 팀원은 높은 "구사일생" 점수를 받게 될 것입니다.  
  • 명사수: 이 범주는 어렵거나 솜씨 좋은 킬을 포함합니다. 게임은 이동 속도, 공격을 한 거리, 공격의 헤드샷 여부, 그리고 공격의 희생자가 당시에 조준을 당하고 있었는지 등의 요소들을 찾을 것입니다. 이런 변수들은 플레이어의 "명사수" 점수를 증가시킵니다.
  • 차단: 이 범주는 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들)이 굉장히 영향력 있는 뭔가를 하기 직전에 죽이는 상황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위도우메이커가 음파 방벽을 시전 중인 루시우를 저격하는 것처럼 말이죠. 이 경우 게임은 음파 방벽이 얼마나 큰 영향력을 미쳤을 지를 계산하여 위도우메이커 플레이어에게 적절한 "차단" 점수를 부여할 것입니다.

매치가 끝날 때 이 네 가지 범주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플레이어가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이 구사일생, 명사수, 또는 차단이라면 하이라이트 인트로에 그것이 표시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최고 점수라면 아무런 표시도 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추가함과 동시에 저희는 현재의 플레이 오브 더 게임 등급 일부를 되돌려 메르시의 부활 같은 다른 능력들이 더 조명을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이것은 저희가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의 일부에 불과하지만, 저희는 이 시스템을 더 개선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최대한 빨리 이 변경점들을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플레이 오브 더 게임 시스템에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할 것입니다 (새로운 범주와 재생 중 카메라 조작 기능 등) 가서 플레이를 해보시고 저희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짖 말해주세요!


일반

플레이어 성장
  •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업적과 달성한 업적은 커리어 프로필>업적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업적을 달성하면 일반 및 영웅 고유의 스프레이를 받습니다 (히어로 갤러리에서 장착 가능) 
  • 플레이어들은 10, 25, 50, 100이 아닌 10레벨마다 새로운 초상화 테두리를 받습니다.
  • 승급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100레벨마다 승급됩니다.
    • 플레이어가 승급을 하면 새로운 초상화 테두리 테마를 받습니다.
    • 승급을 할 때마다 플레이어 레벨 (그리고 경험치)이 초기화됩니다.
  • 새로운 전설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 “Junker” D.Va
    • “Stinger” D.Va
    • “Jester” Junkrat
    • “Nevermore” Reaper
    • “Barbarossa” Torbjörn
    • “Blackbeard” Torbjörn
  • 플레이 오브 더 게임을 손봤습니다 (위쪽 참고).

게임 합류와 탈주
  • 연속 매치 보너스
    • 플레이어들은 이제 연달아 여러 매치에 참가하면 경험치 보너스를 받습니다.
  • 도중 참가 보너스
    • 매치에 도중에 참가한 플레이어들은 (매치가 패배로 끝나더라도) 더 이상 패배가 기록되지 않으며, 이길 경우에는 승리가 기록됩니다. 
    • 추가로 플레이어들은 매치를 마치면 추가 경험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 탈주자 페널티
    • 진행 중인 매치에서 탈주한 플레이어들은 이제 자동으로 패배가 추가됩니다.
    • 반복적으로 탈주를 한 플레이어들은 이후 매치에 일시적으로 경험치 페널티를 받습니다 (이 페널티는 플레이어가 매치를연달아 완주해야 사라집니다)

개발자 코멘트: 연속 매치 보너스와 탈주자 페널티가 매치를 끝까지 마치는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이 되길 바랍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이 힘들어질 기미만 보여도 탈주를 하고 있었습니다. 팀이 이길 가능성이 있어도 말이죠. 그 결과 탈주자가 포함된 팀은 합류자를 찾을 때까지 불이익을 받아야 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경기에 도중에 참가하는 것이 긍정적인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 게임이 끝나기 직전에 참가하더라도요. 따라서 중간에 합류한 플레이어들은 얼마나 플레이했든 간에 많은 양의 경험치를 받게될 것입니다.

그룹 관련 개선점
  • 플레이어들은 이제 "그룹 합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그룹 장이 게임을 떠날 때 그룹이 해체되지 않도록 하는 옵션이 생깁니다.
  • 옵션 메뉴에 고급 그룹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현재 그룹 멤버들이 다른 플레이어를 그룹에 초대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
    • 초대 없이도 "아무나", "친구"가 그룹에 참가하거나 "아무도" 참가하지 못하게 하는 옵션

기타
  •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튜토리얼과 Practice Range를 손봤습니다.
    •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빠른 대전을 추천하기 전에 튜토리얼, Practice Range, 그리고 AI 대전을 추천합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빠른 대전, AI 대전, Weekly Brawl! 큐를 돌리는 동안에도 메인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 매치 종료 시 메달 항목에 "치유량"이 "처치수" 대신 추가됩니다.
  • 매치 종료 추천 화면을 다시 한 번 손질했습니다. 
  • AI 영웅이 근접 공격과 헬스 팩을 사용할 것입니다.


맵 밸런스 조정

네팔
  • 첫 번째, 두 번째 점령 지점에 새로운 경로가 추가되었습니다.
  • 두 번째 점령 지점 주변의 일부 벽을 제거했습니다.


영웅 밸런스 조정

일반
  • 다음 능력들이 이제 시야 판정에서 페이로드를 무시합니다.
    • 루시우> 분위기 전환과 음파 방벽
    • 메이> 눈보라
    • 라인하르트> 대지분쇄
    • 솔저: 76> 생체장
    • 젠야타> 초월

개발자 코멘트: 저희는 일부 능력이 페이로드로부터 받는 시야 상의 제한을 풀어주려 합니다. 이 변경점으로 인해 이 능력들이 호위 맵에서 플레이할 때 더 일관성 있게 느껴지길 바랍니다.

젠야타
  • 조화의 구슬과 부조화의 구슬
  • 이제 3초 이상 대상이 시야를 벗어나면 자동으로 돌아옵니다.

개발자 코멘트: 저희는 이것이 아주 큰 변화라는 점을 알고 있지만, 이것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시험해 보려 합니다. 많은 젠야타 플레이어들이 구슬을 배치할 때 "쏘고 잊어버리는" 플레이 방식을 쓰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 밸런스 상의 문제를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재미를 떨어뜨렸습니다. 이 변경점을 통해 조화의 구슬을 한 플레이어에게 달아놓고 그 플레이어가 죽을 때까지 놔두는 대신, 젠야타 플레이어는 이제 팀을 더 효율적으로 치유하기 위해서는 더 자주 구슬을 이동시켜야 합니다. 또한 이 변경점으로 적이 잠깐 교전에서 이탈할 경우 부조화의 구슬을 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옵션 메뉴

  • 게임플레이
    • 플레이어는 이제 큐를 돌리는 동안 "스커미쉬 모드"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 컨트롤
    • 플레이어들은 이제 영웅 고유의 키 설정을 저장/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운드
    • 돌비 ATMOS 헤드폰을 지원합니다.
      • 최적의 성능을 위해서는 일반 헤드폰을 사용하고 기본 재생 장치를 스테레오로 바꾸십시오. 5.1이나 7.1 지원 USB 헤드폰의 경우 헤드폰 드라이버에서 서라운드 기능을 꺼야할지도 모릅니다.
      • ATMOS 헤드폰 설정을 켜고 한 녹음, 또는 녹화는 같은 ATMOS 인코디드 믹스가 포함될 것입니다. 최적의 시청을 위해서는 시청자 역시 헤드폰을 써야 합니다.
      •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ATMOS 모드를 바꾸면 음악이 중지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점을 알고 있으며 고칠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인게임 UI
  • 페이로드 진행 바가 이제 체크포인트 뿐만 아니라 다음 체크포인트까지의 거리 (5m 이하라면)를 보여줍니다. 
  • 점령 지점 UI 그래픽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소셜 메뉴
  • 모든 소셜 메뉴 화면가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그래픽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최근에 같이 한 플레이어" 목록을 이용 가능합니다.
  • "플레이어 평가" 기능이 소셜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매치 종료 후 화면이 아니라)
    • 이제 플레이어들은 매치 종료 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팀원을 평가할 수 있스빈다.
    • 덧: "경기 평가" 기능은 여전히 매치 종료 화면에서만 가능합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소셜 메뉴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 키 설정이 이제 다음에 클라이언트를 켤 때에도 유지됩니다.
  • 체력이 가득 차 있지만 쉴드는 가득 차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이제 힐러에게 "피해 입음"으로 보입니다 (히어로 윤곽선에서)
  • 적 플레이어가 벽 뒤에 있을 때 일부 AoE 무기가 피해를 입히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영웅
  • 죽어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다른 히어로를 골랐다가 취소했을 때 궁극기 게이지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루시우의 분위기 전환 버프가 이제 점령전 맵에서 라운드가 넘어간 뒤에도 모든 아군에게 정상적으로 다시 적용됩니다.
  • 메이의 급속냉각과 얼음벽이 이제 언제나 메이가 속한 팀의 색으로 보입니다.  
  • 시메트라의 감시 포탑이 더 이상 메이의 얼음벽 뒤에 있는 대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위도우메이커의 "스코프 정확도"를 계산할 때 적 포탑에 대한 스코프 사격이 더 이상 포함되지 않습니다.
  • 메이의 냉각총과 눈보라에 의해 적용되는 둔화 효과가 초기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인하르트의 돌격이 가끔 붙잡혀야 할 대상을 튕겨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메트라의 감시 포탑이 특정 지역에 설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리야의 입자 방벽으로 인해 막힌 피해량 일부가 자리야의 궁극기 게이지를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왼쪽 마우스 버튼과 오른쪽 마우스 버튼 아이콘이 이제 F1 도움말 메뉴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목표에 관한 UI 알림이 더 이상 화면에 계속 남아있지 않습니다.  

p.s. 평소보다 번역의 질이 좋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Lv65 Est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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