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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6월 14일 밸런스 노트 번역본

아이콘 Naeri
댓글: 240 개
조회: 44997
추천: 77
비공감: 2
2016-06-15 00:41:31

오버워치 6월 14일 밸런스 패치는 PC버전에만 적용 되며 콘솔 버전(PS4 / Xbox One)은 추후 대규모 패치로 나올 예정입니다.

■영웅 밸런스 변경 사항

※맥크리(McCREE)

 ●피스키퍼 (Peacekeeper)
  : 피스키퍼 난사 데미지 70 -> 45로 감소 (6발 다 맞을시 총 데미지 420 -> 270 감소)
  : 피스키퍼 난사 재장전을 시작하기까지 걸리는 시간 0.75초 -> 0.3초로 감소 

※위도우 메이커(WIDOWMAKER)

 ●죽음의 입맞춤 (Widow's Kiss)
  : 저격총 기본 대미지 기본 데미지 15 -> 12로 감소 (저격총 풀차지시 몸샷 데미지 150 -> 120감소)
  : 저격총 헤드샷 데미지 2배 -> 2.5배 증가 (저격총 차지 중 데미지는 너프 하지만 헤드샷 데미지는 이전과 동일한 헤드샷 데미지 300)
  : 저격 모드를 해제하고 다시 저격 모드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저격 모드 동작을 마무리 해야 합니다. (동작 캔슬 불가능)

 ●적외선 투시 (Infra-sight)
  : 궁극기 사용에 필요한 게이지 충전량 10% 증가

버그 수정

 ●일반
  :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 중 "높은 대역폭 모드(60Hz)"  옵션 안정성 강화

 ●영웅
  : 메르시의 카두세우스 지팡이 (Caduceus Staff) 오른쪽 클릭(공격력 버프)를 받는 대상이 라인하르트의 방패나 메이의 빙벽 (Ice Wall)을 공격해도 더 이상 궁극기 게이지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 리퍼의 그림자 밟기 (Shadow Step)로 벽을 뚫는 버그 수정

 ●
  : 도라도의 특정 지역에서 시야가 제대로 차단되지 않았던 버그 수정

오역이 있을 시 덧글이나 쪽지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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