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C에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알려진 문제점을 확인하거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들은 추후 더 큰 규모의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영웅들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아나의 나노 부스터, 오리사의 방어 강화 등)가 최대 70%에서 5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바스티온
●지속 능력 - 철갑(Ironclad)
- 바스티온의 경계 모드나 전차 모드로 변신할 시 감소하는 받는 피해량이 기존 35%에서 20%으로 감소 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최근 철갑 지속 능력이 적용된 바스티온은 조금 상대하기 까다로워진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번 변화로 변신한 바스티온의 생존력은 어느정도 유지하면서, 적들의 입장에선 너무 과도하게 상대하기 까다롭다는 느낌은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자리야
●입자 방벽(Particle Barrier)
- 더이상 방벽으로 밀쳐지는 현상을 차단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방벽 씌우기(Projected Barrier)
- 더이상 방벽으로 밀쳐지는 현상을 차단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 변화는 사실 기존 패치에서 버그 패치로 수정된 부분을 되돌린 것입니다. 이제 자리야의 방벽은 방벽을 관통하는 밀쳐내기 효과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 변화는 방벽 외부에서 발생한 밀쳐내기 기술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자리야가 자신에게 방벽을 건 상태에서 파라의 충격탄을 맞는다면 방벽이 효과를 차단했기 때문에 밀쳐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원시의 분노 상태인 윈스턴이 방벽이 활성화된 자리야를 밀쳐낸다면, 자리야는 밀쳐집니다. 근접 공격은 방벽을 관통하기 때문입니다.
※버그 수정
■아케이드
●수수께끼의 결투에서 영웅들이 올바르게 섞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쟁전
●플레이어들이 1시즌과 2시즌 순위표를 불러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공격을 하는 적이 다른 적 뒤에서 공격을 하면 D.Va의 방어 매트릭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윈스턴이 앉은 상태로 머리를 맞을 경우 헤드샷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