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폭주 3분대 유저였습니다.
힐러 해보신분들은 알겟지만 지원가는 상대에게 굳이 딜을 안넣어도 아나 류탄으로 힐증폭상탸인 아군이 킬을 내거나 힐벤상태인 적을 아군이 죽여줬을경우 작은글씨로 처치도움 (+50)이 뜨는데 패치이후 고정적이던 50점수가 적게는 2에서 많게는 36까지 변동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론상으론 저게 맞는것 같은데 지원가 특성상, 또한 딜이 60으로 너프된 현재 딜량으로의 폭주점수도 얻기 힘들어진 만큼 아나가 폭주를 하기 너무나도 힘듭니다.
폭주점수가 경쟁전 점수에 영향을 준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일텐데, 한게임에 한번 폭주를 띄우는것도 힘든게 현실입니다.
약간의 상향조정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댓글보니 말이 많으신데
일단 아나 딜너프에 대한건 저도 인정합니다. 저는 처치도움 폭주점수에 대한 얘기를 한거고 딜을 넣으면 오롯이 딜량에서 폭주점수가 계산되지 처치도움 점수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우리팀이 상대를 죽일때 힐을 넣어주고 있거나, 힐증폭상태거나, 상대가 힐벤일때 처치도움 점수가 올라갔는데
아나는 예전 25에서 50으로 상향이 된적이 있었죠. 현재는 점수가 2점부터 최대로 본건 36점으로 약간 유동적으로 변한걸 봤는데, 이게 생각보다 폭주시간에 영향을 크게 주더라고요. 루시우처럼 광역힐이나 광역 속업중 볼륨업 사용시 폭주점수가 대폭 올릴수 있는 것도 아니고, 메르시의 경우에는 아나와 함께 처치기여 폭주점수 50이었는데 메르시유저가 아니라서 확인은 못해봤어요.
아무튼 뭐 그렇다고요. 현저하게 폭주시간이 줄어든 것 같아서 약간의 상향조정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추가.
딜러충들이 처치도움 폭주점수가 뭔지 몰라서 딜너프랑 혼동이 오는것같은데 위에써놧듯이 처치도움 점수입니다. 딜너프로인한 딜량에서오는 폭주점수도 줄어들엇는데 처치도움점수까지 손대서 폭주하기 힘들어졋단말을 하는겁니다.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