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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7년 6월 1일

아이콘 Naeri
댓글: 42 개
조회: 14816
추천: 11
비공감: 2
2017-06-01 16:15:34



새로운 오버워치 패치가 현재 준비되고 있으며,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방법에 대한 정보와 다가오는 패치에 포함된 변경 사항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7년 6월 1일

아래 패치 노트는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변경 사항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PC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여기 언급된 사항들은 PC에서만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패치 하이라이트

■신규 점령 전장: 호라이즌 달 기지

인류가 재개한 우주 탐험의 첫 단계로 루청 인터스텔라는 호라이즌 달 기지를 건설하고 인간과 유인원을 대상으로 장기적인 우주 주거 시설의 효과를 시험하고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연구를 통해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기지로 연결되는 모든 통신이 두절됐습니다.

새로운 전설 스킨
 ●오니 겐지와 경찰 D.Va가 일반 전리품 상자에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플레이어의 중력과 투사체의 중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밀쳐내기 효과가 있는 모든 무기와 기술이 밀쳐내는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점프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맥크리
 ●황야의 무법자
  - 조준을 시작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0.8초에서 0.2초로 감소했습니다.
  - 첫 1.0초동안 축적되는 피해가 20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1.0초 후에 주는 피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맥크리의 궁극기는 대상을 오래 조준하면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나, 약간의 피해도 주기 전에 저지당하거나 죽기 일쑤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황야의 무법자가 더 유연하면서도 강력한 궁극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리퍼
 ●영혼 수확 (지속 능력)
  - 생명력 구슬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영웅에게 준 피해의 2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리퍼의 예전 지속 능력은 여러 적들을 계속해서 처치했을 때는 꽤 유용했습니다. 하지만 적을 반드시 처치해야만 했기 때문에, 리퍼가 더 유리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거의 도움이 안 되는 지속 능력이었습니다. 새로운 지속 능력은 리퍼가 다양한 상황에서, 특히 상대가 크고 상대적으로 적은 피해를 주는 돌격 영웅일 경우, 바로바로 이득을 챙길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로드호그
 ●머리의 타점이 20% 감소했습니다.
 ●고철총
  - 탄환 공격력이 33% 감소했습니다.
  - 발사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 탄창 크기가 4발에서 5발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로드호그의 머리는 다른 비슷한 덩치의 캐릭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컸습니다. 그래서 로드호그의 생존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머리의 타점을 감소시켰습니다. 고철 총 변경 사항은 갈고리 사슬로 끌고온 후 발사하는 연계 기술과 보조 발사의 공격력은 감소시키면서 전체적인 공격력은 비슷하게 유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셜 메뉴의 그룹 항목에서 각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플레이한 영웅이 강조 표시됩니다. (통계 수치는 모드/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새로운 "모든 모드" 항목이 프로필에 추가되어 모든 게임 모드에서의 합산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쟁전 시즌" 항목이 프로필에 추가되어 모든 경쟁전에서의 합산 통계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곳에서 "준 피해" 항목이 "영웅에게 준 피해" 항목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프로필의 통계 메뉴에 "방벽에 준 피해" 항목이 추가되었으며, 방벽과 영웅에게 준 모든 피해를 합산한 "준 모든 피해" 항목도 추가되었습니다.
 ●"평균"이 "10분당 평균" 항목으로 변경되어 플레이한 전체 게임 수가 아닌 아닌 10분 단위로 계산됩니다.
 ●경기가 끝난 후에 나타나던 "경기 평가" 항목이 삭제됐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새로운 "영웅에게 준 피해" 항목은 기존 "준 피해" 항목과 같습니다. 하지만 방벽에 준 피해는 포함되지 않으며, 영웅이나 직접 배치하는 개체(예: 토르비욘의 포탑)"에 준 피해만 포함됩니다. 그 수치는 "방벽에 준 피해" 또는 "준 모든 피해" 항목에 포함됩니다. 단, "영웅에게 준 피해"와 "방벽에 준 피해"는 새롭게 추가된 통계 수치이므로 추가된 직후부터 누적될 것입니다.

또한 예전 통계에서는 준 모든 피해를 플레이한 게임 수로 나누어서 계산했었습니다. 이 수치는 경기당 걸리는 시간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력을 파악하는 수치로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이런 항목들은 10분당 평균을 기준으로 계산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일반
 ●폭주 막대가 완전히 차면, 그동안 누적된 폭주 막대 수치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케이드
 ●아나운서의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음성 대사가 섬멸전 경기가 끝난 이후에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섬멸전 게임 중에 잠든 적에게 Z 표시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쟁전
 ●프로필에서 첫 승리가 패배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및 게임 탐색기
 ●3대3 섬멸전 간편 설정에서 일부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잘못된 설정을 조합하고 설정 페이지에서 나갔을 때 표시되던 오류 메시지가 더 명확해졌습니다.
 ●생명력 팩이 비활성화되었을 때도 깃발 뺏기와 섬멸전 전장에서 생명력 팩의 광원 효과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설정에서 토르비욘의 방어구 팩 능력을 비활성화했는데도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영웅이 기절한 직후 궁극기를 시전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궁극기 음성 대사를 들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가 로봇을 호출하다가 로봇이 폭발하면 D.Va가 끼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겐지가 질풍참 직후에 기본 발사를 사용하면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리사의 초강력 증폭기가 화물 밑에 끼이면 폭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솜브라가 투명 상태일 때 적 플레이어들이 특정 거리에서 솜브라를 감지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메트라가 비슈카르 또는 광축가 스킨을 착용하면 머리카락이 부자연스럽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의 갈고리 발사가 오아시스의 비행 드론에도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플레이어가 떨어져 죽은 부위의 얼음이 깨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프로모션 초상화를 획득했는데도 미획득 상태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미 다른 플레이어를 관전하고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를 관전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주 메뉴에서 채팅창이 너무 높게 배치되어 메뉴를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신고 텍스트 상자의 줄 바꿈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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