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저 정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대회] 태국 미키 선수 월드컵 인터뷰

Robin311
댓글: 30 개
조회: 9193
추천: 36
2017-07-16 00:57:59







7월 14일 상하이에서 예선 이후 진행된 인터뷰입니다. 


Q: 덴마크 상대로 2:2 스코어를 거둘 것을 예상했나요?

A: 많은 사람들이 덴마크가 이기고 우리가 이길 확률은 적다고 했지만 저는 그 확률을 믿었습니다. 물론 결과는 예상하지 못했어요.

Q: 엔비어스의 팀원으로서, 같은 태국 동료들에게 여러가지 노하우를 가르쳐 주었나요? 

A: 엔비어스로부터 여러가지를 배웠지만, 태국 팀이 엔비어스처럼 게임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이 적절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제가 알아서 판단하기로 했어요. 태국 팀 색깔에 가장 맞는 스타일을 찾는게 더 중요했거든요. 물론 엔비어스로부터 얻은 경험이 "이건 하면 안되겠다" 라고 직감적으로 말한다면 전 하지 말라고 팀에게 지시하겠죠.

Q: 프랑스를 내일 만나는데 이길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A: 솔직히 프랑스는 이기기 힘들거 같아요. 한 맵만 가져가도 저희는 매우 만족할 겁니다!

Q: 작년 월드컵 우승팀은 한국이었습니다. 아펙스에서 엔비어스가 여러 한국팀과 관계를 지니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한국은 여전히 강하다고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한국이 우승할거 같다고 생각하나요? 한국을 이길만한 나라가 올해는 있다고 생각하나요?

A: 저는 - 물론 이건 제 의견이지만 , 아무도 한국팀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올해는요. APEX 는 가장 최고 레벨의 플레이가 이루어지는 대회이고, APEX 에서 우승한다면 결국 그게 세계 최강을 증명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Q: 왜 한국팀이 강하다고 생각하나요? 전략인가요? 아니면 개인 피지컬인가요?

A: 물론 개인 플레이도 매우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은 팀플레이가 정말로 대단합니다. 한국 선수들은 서로를 매우 잘 보호해서, 한명을 죽이는게 너무나 힘듧니다. 다른 나라 같은 경우는 자기 팀이 한두명이 짤려도,  6:5, 6:4 싸움을 궁이나 스킬을 써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고 승리하는것이 가능한데, APEX 에서는 한명이라도 짤리면 무조건 한타를 집니다. 6:5 싸움을 이길수가 없어요. 그래서 한국 팀들은 절대로 한명이라도 죽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씁니다. 그런 면에서 팀워크가 매우 좋아요. 

Q: 태국이 후반 2 맵에서 덴마크를 상대로 2연승을 했는데 중간에 플레이 스타일을 바꿨나요? 아니면 즉석에서 여러가지 문제점을 고쳤나요?

A: 아 이건 못말하죠. 팀 전략이니까요 ㅎㅎ

Q: 엔비어스에 관한 문제인데 엔비어스가 오버워치 리그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유럽 아메리카에서 가장 강한 팀중 하나인데 오버워치 리그에 선택되지 않는다면 많은 팬들이 실망할거 같습니다.

A: 물론 아무 공지도 없지만, 아직은 모르는거죠. 

Q: 태국팀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A: 물론 다 이기는 거겠지만, 일단은 예선을 통과해서 블리츠컨에 진출하는것이 목표입니다. 그거 이외에는 팬들이 저희를 보고 많이 웃어주셨으면 좋겠어요! 

Lv26 Robin3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