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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7년 8월 25일

아이콘 Naeri
댓글: 46 개
조회: 14888
추천: 6
2017-08-25 10:51:37



새로운 오버워치 패치가 현재 준비되고 있으며,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 방법에 대한 정보와 다가오는 패치에 포함된 변경 사항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17년 8월 25일

아래 패치 노트는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변경 사항들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PC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여기 언급된 사항들은 PC에서만 테스트하실 수 있습니다

※패치 하이라이트

※일반

■아케이드 및 사용자 지정 게임
  • 임의의 영웅으로 부활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경기를 시작할 때 "팀 구성까지 남은 시간"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 임의의 영웅으로 부활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플레이어가 고의로 죽으면 새로운 영웅으로 부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궁극기 수치가 초기화되며 토르비욘의 방어구 팩처럼 이미 배치되어 있던 장비는 사라질 것입니다.
  • 이제 임의의 영웅으로 부활 설정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에서 영웅 목록을 하나로 제한하지 않은 이상 똑같은 영웅으로 부활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 전장에서 팀원이 죽은 위치를 표시해주는 해골 아이콘이 영웅 초상화 아이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관전 또는 부활 대기 중일 때 3인칭 시점 카메라가 자동으로 상황을 보여줍니다.

※영웅 업데이트

D.Va
 ●마이크로 미사일 (신규 기술)
  - D.Va가 폭발할 때마다 제한된 범위에 폭발 피해를 주는 소형 로켓을 여러 개 발사합니다. 마이크로 미사일은D.Va가 다른 기술을 사용 중이거나 융합포를 발사할 때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 매트릭스
  - 방어 매트릭스의 자원이 2배 빠르게 소모됩니다.
 ●부스터
  - 이제 비행 중에도 융합포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D.Va의 방어 매트릭스의 사용 시간이 길어 너무 강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변화 없이 단순히 사용 시간만 감소시키면 D.Va가 너무 약해지고, D.Va를 플레이할 때의 재미를 떨어뜨릴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D.Va에게 새 기술을 주고, 비행 중 무기를 발사할 수 있게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D.Va는 여전히 방어 매트릭스로 적의 큰 공격을 막을 수 있으면서 다른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르시
 ●부활 (기존 궁극기)
  - 이제 특정 범위 내의 모든 영웅이 아닌, 대상 영웅 1명만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 반경이 5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 메르시가 부활 중에 무적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발키리 (신규 궁극기)
 ●발키리는 메르시가 착용하는 발키리 슈트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내어 메르시의 무기와 기술들을 20초 동안 강화하는 기술입니다.
 ●카두세우스 지팡이: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사거리가 확장되며, 메르시의 치유 및 공격력 증폭 광선이 대상 팀원 근처의 모든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카두세우스 블라스터: 탄환이 무제한으로 바뀌며, 공격력과 연사율이 향상됩니다.
  - 수호 천사: 사거리와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며, 시전 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 활공: 메르시에게 자유롭게 더 빠른 이동 속도로 날 수 있는 능력이 부여됩니다.
  - 재생 (지속 능력): 메르시가 피해를 입어도 자가 치유가 차단되지 않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쓰러진 아군을 부활시키는 것은 메르시의 게임플레이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했지만, 이 궁극기가 작동되던 방식은 여러 문제점을 가져왔었습니다. 적의 입장에서는 대응하기 짜증났고, 메르시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대규모 교전에 참여하여 싸우기보다는 숨어 있는 쪽을 택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부활은 1인 대상 일반 기술이 되었습니다. 부활은 여전히 메르시의 역할 중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메르시 플레이어와 적들에게 훨씬 더 나은 기술로 느껴질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궁극기인 발키리는 메르시가 경기 흐름에 결정적으로 기여할 수 있게 유도하고, 새로운 선택지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인하르트
 ●방벽 방패
  - 방패를 활성화시킨 상태에서 기본 발사를 누르고 있으면 카메라를 돌릴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라인하르트가 방패를 들고 있을 때 상황 파악을 더 쉽게 하게 하고, 아군을 보호하면서도 전장을 둘러볼 수 있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버그 수정

■일반
  • 자동 경기 대화 참여 설정이 활성화되어도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섬멸전 게임에서 루시우의 소리 방벽 같은 임시 생명력을 부여받으면 완승 판정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영웅이 부활할 때 때때로 영웅들의 "한숨" 음성 대사가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휘관 아마리 스킨을 장착한 상태에서 비치볼 감정 표현을 사용하면 아나의 눈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둠피스트가 로켓 펀치를 쓰는 중에는 밀쳐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왕의 길에서 둠피스트의 로켓 펀치가 택시를 뚫고 지나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가 복고풍 스킨을 착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영웅 갤러리의 무기 화면을 보면 분홍색 주사위 2개가 화면에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크랫이 폭죽 스킨을 착용한 상태에서 황금 무기의 광택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의 궁극기를 겐지의 튕겨내기로 튕겨내도 아군에게 우호적인 기술로 보이지 않던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일리오스의 특정 장소에 서 있을 때 특정 개체가 무기에 제대로 반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낮은 그래픽 설정을 사용하면 66번 국도의 마지막 거점의 일부 사물이 분홍빛을 띠던 조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66번 국도의 동굴 여관의 특정 구역에서 반사된 개체가 너무 어둡게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튜토리얼 전장을 불러왔을 때 카메라 줌과 번쩍이는 빛이 과도하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에서 철판 난간을 무기로 파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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