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어찌되었든 로드호그 갈고리 판정은 고쳐야 하는 점

드로리언
댓글: 17 개
조회: 2892
추천: 10
비공감: 6
2016-12-28 22:24:36
로드호그의 갈고리 판정이 어느 정도 문제가 되어 엄폐 유무와 상관없이 끌려가는 일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고 갈고리를 분명 피했음에도 판정에 맞아 어처구니 없이 끌려가는 일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갈고리에 끌려간다면 한방에 죽지 않기를 기도해야겠지요. 피 200 이하 영웅들은 그마저도 희망이 없습니다.
 
물론 로드호그 입장에서도 갈고리를 던질 때 상당히 리스크를 감수하고 던져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
이마저도 갈고리 판정이 패치를 먹는다면 로드호그의 난이도는 상당히 올라갈 것이고 갈고리가 빗나가는 일 또한 더더욱 빈번해지겠지요.
그랩의 판정 수정이 호그에게 악영향이 될 수 있고 호그가 고인되는것 아니냐며 우려를 표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충분히 가능한 우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잘못된 판정은 고쳐야 하는 법.
 
끌리지 말았어야 할 대상이 잘못된 판정으로 인해 끌려버리고 이로 말미암아 전체적인 팀 기세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면 이것은 분명 잘못된 것이고 바로잡아야 하는 문제입니다. 실제로도 그렇구요.
 
분명 호그의 잘못된 그랩 판정은 수정하고 고쳐야 하는 문제이지만 그와 동시에 호그가 갈고리 없이도 제 몫을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무기의 집탄률 상승 또는 연사력, 장탄수, 장전속도 등 직접적인 성능에 버프를 줄 수도 있겠고 갈고리 시전속도의 상승이나 e키 체력흡수 시의 딜레이를 줄여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작정 캐릭터를 너프하는 것은 캐릭터를 죽이는 꼴이 되지만 너프한 만큼 적당한 보완을 해준다면 밸런스가 잘 갖춰질 거라고 봅니다. 물론 위에도 언급했듯이 잘못된 판정은 고쳐야 하겠지만요.

Lv9 드로리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