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빌런>의 히어로 시가라키 토무라]
1. 미진화체
- 스킬 1: 자신 이외의 스킬을 2턴 단축. 모든 드롭을 파괴. 스킬이 진화
- 스킬 2: 지울 수 없는 드롭과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5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250억. 잠금을 해제하고 어둠, 회복, 방해를 9개씩 생성.
- 리더스킬: [7×6 드롭판] 악마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가 2.7배. '대미지 무효 관통' 각성 발동 시 공격력이 50배, 대미지를 반감, 3콤보를 가산, 고정 1500만 대미지.
2. 어시스트 진화
- 스킬: 스킬 사용 시 이 어시스트가 소멸한다. '악마 타입 부여', '대미지 무효 관통+', '암흑 내성+', '조작 시간 연장+'를 부여. 1턴간 네 모서리에 어둠, 회복, 방해 룰렛을 생성한다.
- 리더스킬: 이 몬스터는 어시스트 하는 경우에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최종목표 올 포 원]
※ 강림 몬스터
- 스킬: 6턴간 팀 내의 '대미지 무효 관통' 각성 1개당 공격력이 50% 상승, 악마 타입의 대미지 상한이 130억.
- 리더스킬: '대미지 무효 관통', '어둠 속성 콤보 강화' 각성 동시 발동 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200배, 고정 1500만 대미지. 악마 타입의 HP가 2.7배
[기존 발표 몬스터 일부 조정]
1. 대 폭 살 신 다이너마이트 (미진화체)
- 스킬: 자신 이외의 스킬을 2턴 단축. 적의 HP 30% 분량의 대미지. 최종 단계로 변신
- 리더스킬: '불속성 콤보 강화'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50배.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에그 드롭률이 1.3배
※ 기존 리더스킬 중 '불속성 콤보 강화 각성 발동 시 회복력 4배, 고정 1 대미지' 효과와 '불속성의 HP 2.2배' 효과를 삭제하고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에그 드롭률이 1.3배' 추가
2. 쇼토 (미진화체)
- 스킬: 99턴간 불, 물드롭이 떨어질 확률이 조금 증가. 자신 이외의 스킬을 2턴 단축. 최종 단계로 변신.
- 리더스킬: 물, 불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78% 경감.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부위 파괴 소재 드롭률이 1.3배
※ 기존 리더스킬 중 'T자 지움 공격 각성 발동 시 공격력이 50배, 회복력이 2배, 고정 1 대미지' 효과를 삭제하고 '던전 진입 시 리더일 경우 부위 파괴 소재 드롭률이 1.3배' 추가
3. 쇼토 (변신 후)
- 스킬: 1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420억. 잠금을 해제하고 빛, 독, 맹독이 물로 변화. 어둠이 불로 변화.
※ 기존 '1턴간 대미지 무효를 관통'이 '1턴간 대미지 흡수를 무효화'로 변경
※ 기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400억'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420억'으로 변경
※ 물드롭 변환 대상이 기존 '어둠' 에서 '빛, 독, 맹독'으로 변경
※ 어둠 드롭 변환 대상이 기존 '빛'에서 '어둠'으로 변경
- 리더스킬: 물, 불로 동시 공격시 대미지를 82% 경감. 'T자 지움 공격' 각성 발동 시 공격력이 200배, 회복력이 2배, 3콤보를 가산, 고정 1500만 대미지.
4. 엔데버&호크스 (미진화체)
- 스킬 1: 적의 행동을 3턴간 지연. 적 하나의 남은 HP가 35% 감소. 스킬이 진화
- 스킬 2: HP가 50% 감소.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600억. 2턴간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 기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00억'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600억'으로 변경
- 리더스킬: '2마리 공격', '나무 불 동시 공격' 각성 동시 발동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20배, 4콤보를 가산, 고정 900만 대미지. 공격 타입의 HP와 회복력이 2.7배
5. 츠쿠요미 (변신 후)
- 스킬: '어둠 드롭이 떨어질 확률 증가' 버프가 발동 중일 경우에만 사용 가능.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50억, 최대 HP가 2.5배, 대미지 흡수와 속성 흡수를 무효화.
※ 기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00억'이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50억'으로 변경
- 리더스킬: '대미지 무효 관통'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50배, 회복력이 3배, 고정 2000만 대미지. 어둠 속성의 HP와 회복력이 2.7배
6. 모노마 네이토 (미진화체)
- 스킬 1: 드롭판에 어둠이 8개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 리더와 가장 오른쪽 서브의 위치를 바꾼다. 스킬이 진화
- 스킬 2: 드롭판이 어둠이 8개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 1턴간 모든 적이 빛속성으로 변화.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 스킬 2의 스킬 턴이 기존 '4턴'에서 '3턴'으로 변경
- 리더스킬: [7×6 드롭판] 어둠을 5개 이을 경우 대미지를 80% 경감, 공격력이 40배, 고정 700만 대미지
7. 잉게니움&쇼토 (미진화체)
※ 리더스킬 명칭 수정 외 변경 없음
- 스킬 1: 자신 이외의 스킬을 4턴 단축. 스킬이 진화
- 스킬 2: 1턴간 대미지를 격감. 모든 드롭을 잠금. 적 하나의 남은 HP가 25% 감소. 적의 행동을 1턴간 지연
- 리더스킬: '불 물 동시 공격' 각성 발동 시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90배, 5콤보를 가산. 공격 타입과 체력 타입의 HP와 회복력이 2.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