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pload.inven.co.kr/upload/2013/12/28/bbs/i3245253215.jpg?MW=800)
사실 이 파티는 롤하면서 애니팡하는게 목표였던 필자가 다른사람들 연구한거랑 개인꼼수들 짜내면서 나온 파티입니다신역
![제우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187.png)
의 클리어팟은 많지만. 그 준비사항에 있어 너무 복잡난해한게 많습니다.
현재 신역파밍 원탑인
![천하의 대도둑 이시카와 고에몬](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566.png)
의 경우,
다른 파티들에 비교해서 가챠알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우월한 장점이 있지만
스작의 고통이 너무나도 큰 단점을 지니고 있지요.
나머지 파티들은 어찌됐든 과금을 해도 험난한 길일 뿐.
![각성 오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63.png)
은 각성스킬들만 준비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클리어 타임이 영겁에 가깝기 때문에 최소 2그라비티는 있어줘야 어느정도 견적이 나옵니다.
서브
![여명의 치천사 루시퍼](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629.png)
의 경우는 있으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대상의 피통이 줄어들수록 효율이 급감하는 그라비티이므로 샛별은 확정킬을 위한 스킬로 쓰입니다.
위 스샷은 마지막 서브가
![강한 팔의 거인 기간테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512.png)
인데,
현재는
![풍양신 이블 세레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93.png)
를 넣어서 샛별 쿨마다 갈길 수 있는 상태가 되어 안정감이 배는 상승했습니다.
계산상,
![각성 오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63.png)
의 격감 리더스킬로 인해 제우스의 턴당 공격은
1019.48 이라는 숫자가 나옵니다.
게임 상으론 그냥 1019 가 뜹니다.
이러면 자동회복 두개인 1000 으로는 회복이 불가능하므로 각성이 또 하나 필요한데,
서브에서 자동회복을 하나 더 다는 방법도 있지만
필자는
![초 각성 제우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917.png)
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바로 해결이 되어 버렸습니다.
스샷을 보다시피 필자의 파티엔 데미지
999 가 나오고 있는데.
이는 첫번째 각성스킬인 "빛데미지 경감" 으로 2% 더 낮춰진 것입니다.
거기다 역시나 그리비티류인 신의 분노를 가진
![초 각성 제우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917.png)
이므로 효율은 그만큼 더 상승.
빛경감 각성은 제우스 이외에도 있으니 적당히 뽑아가면 됩니다.
종합적으로, 오딘파티의 신역 제우스를 아작낼 견적을 내려면 이런 각성스킬 전제 조건을 필요로 합니다.
1. 자동회복 3개
2. 자동회복 2개 + 빛경감 1개
이 둘 중 하나만 있으면 충분히 편안한 신역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쫄구간은 1, 2층만 조금 신경써주고 나머지 층에선 턴겹은
![각성 오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63.png)
의 궁니르로 죽이고 시작합니다.
턴이 그렇게 긴편도 아닌 궁니르이기도 하고, 7층까지 모든 몹들은
![아이스 오거](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65.png)
와
![더블 미스릿](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251.png)
와
![킹 골드드래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181.png)
를 제외하면
무조건 궁니르 원킬이 나옵니다. 물론 오딘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오딘자체의 어느정도 성장은 필요합니다.
다만
![각성 오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63.png)
한계상 드롭자체는 완전히 턴돌리기용 덤에 불과하고 스킬딜빨로 어거지로 올라가는 컨셉이기때문에
여타 제대로 준비된 제우스 확정킬파티들에 비해선 아무래도 속도가 많이 느린 편입니다.
필자의 현재 신역 파티인
![각성 오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63.png)
![초 각성 제우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917.png)
![신왕비 헤라](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985.png)
![여명의 치천사 루시퍼](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629.png)
![풍양신 이블 세레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pad/monstericon/393.png)
의 경우는 딱 폰만 붙잡고 달리면 대략 20분 가량 나오더군요.
롤하면서 하면 대략 한겜당 한번 클리어...
이 파티가 다른 파티보다 확실히 우월한 점은 역시 무뇌로 신역 돌고 있다는 점이겠습니다.
대충 한개 한개 끼워맞추고 스킬 불들어오면 갈기고 또 하나하나 맞추면서....
그리고 애니팡하다 잠들어도 필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