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인벤 파티 인벤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습격 엘리트 공략 영상&팁

아이콘 할부사랑
댓글: 3 개
조회: 21046
추천: 14
2015-05-17 21:44:18

- 엘리트는 보통난이도로도 달성이 가능하지만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쉬움은 안됩니다.)

- 실패할 것 같다면 자살을 하거나 세션을 떠나든지해서 다시 피날레를 시작하여 시도하면 됩니다.

 

1. 플리카 작업 (5분 20초 이내에 완료 / 이동 수단 데미지 6%이하 / 사망자 없음)

 

 

위치 : 3 알타

차량 : 딩카 아쿠마

복장 : 해비/라이트컴뱃 미착용

 

- 시작후 드릴러는 가까운 아쿠마를 탑승하고 운전사는 먼곳의 아쿠마를 탑승합니다.

- 드릴러가 포인트를 체킹하고 운전사가 구루마 근처에서 하차하여 먼저 탑승후에 시동을 걸어놓고 출발준비를 합니다.

- 탈출시 운전사는 구루마 보조석으로 탑승하여 보조석의 문을 열어놓은 상태로 기다립니다.

- 카고밥 위치가 랜덤이기때문에 멀리서 미리 파악을 해두어야 합니다.

 

2. 탈옥 (4분 40초 이내에 진입 / 래시코브스키 데미지 1%이하 / 사망자 없음)

 

▲ 파괴요원 시점

 

▲ 교도관 시점 

 

위치 : 이클립스 타워

 

- 탈옥 엘리트 타이머는 래시코브스키의 구출영상 팝업시 시작되며 낙하산영상 팝업시 종료됩니다.

- 파일럿은 시동을 걸어놓은상태에서 구출영상 팝업시 출발합니다.

- 구출영상 팝업시 경찰이 젠되기때문에 교도관/교수가 전투에 돌입하기전부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 경찰이 모두 정리될때쯤 파괴요원은 밸럼이 착륙후 이륙할 경로에 경찰차가 팝업되지 않도록 시야를 세팅해줍니다.

- 밸럼이 경찰을 따돌리는 시간이 약 1분이상 걸리기때문에 파괴요원은 경찰헬기를 빠르게 격추시켜줍니다.

 

3. 휴메인 연구소 습격 (11분 이내에 완료 / 이동 수단 데미지 2%이하 / 사망자 없음)

 

▲ 파일럿 시점

 

▲ 지상팀 시점

 

위치 : 이클립스 타워

차량 : 딩카 아쿠마

복장 : 해비/라이트컴뱃 미착용

 

- 시작하기전 미리 어느위치에 있는 아쿠마를 탈것인지 정하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 2명이서 같은 오토바이를 타도 시간은 충분히 가능하기때문에 편한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 발키리가 이동할때에는 뒷쪽 자리에 앉은 사람이 뒷쪽으로 사격을 해주면 반동에 의해서 더 높은 속도를 냅니다.

- 지상팀은 연구소 문앞에 낙하산 착지를 해줘야 합니다.

- 연구소안에 계단들이 나오기때문에 1인칭으로 진행하는것이 더 빠릅니다.

- 지상팀이 뛰어내린후 파일럿/사수는 첫 보안요원 무리를 잡아줍니다. (첫무리를 안잡으면 지상팀이 뒤에서 월샷을 맞는경우가 발생합니다.)

- 사수는 서쪽 높은봉우리에서 발키리를 향해 이동하는 버자드를 지상에서 런쳐나 미니건으로 요격해줍니다.

- 버자드는 발키리가 땅에 착륙해있을경우 인식하지 못하기때문에 플레이어를 향해서 캐넌만 쏘게됩니다.

- 지상팀이 해안근처의 위치에 오게되면 버자드가 팝업되기때문에 파일럿은 빠르게 이륙할 준비를 합니다.

- 지상팀중의 한명이 사수자리에 앉습니다.

 

4. 시리즈 A 자금 조달 (6분 30초 이내에 완료 / 적 75명 이상 사살 / 사망자 없음)

 

 

위치 : 인테그리티

차량 : 딩카 아쿠마를 북쪽2명 / 남쪽2명 같이 탑승

복장 : 테크니컬 뒤에 탑승할 플레이어는 해비컴뱃, 다른 플레이어는 선택

 

- 북쪽팀이 포인트를 체킹해줍니다.

- 북쪽팀1명, 남족팀1명이 테크니컬에 바로 탑승하여 지원을 해줍니다.

- 적들을 빨리 처치할수록 웨이브가 빨리 진행되므로 RPG를 이용하여 예측사격을 해줍니다.

- 운전사들은 AP피스톨로 이동중에 최대한 적들을 사살해줍니다.

- 밴 2대만 목적지에 도착하면 완료가 되기때문에 테크니컬팀은 고속도로에 끝까지 남아서 남은 적들을 사살해줍니다.

 

5. 퍼시픽 스탠다드 작업 (10분 15초 이내에 완료 / NOOSE 출동 안 함 / 사망자 없음)

 

▲ 1인 오토바이 시점

 

▲ 2인 오토바이 시점

 

위치 : 이클립스 타워

차량 : 딩카 아쿠마

복장 : 해비컴뱃 착용

 

- 해비컴뱃 착용시 시야를 1인칭으로 두면 딜레이없는 무한점프가 가능해지며 계단이동이 빨라집니다.

- 시작하기전 미리 어느위치에 있는 아쿠마를 탈것인지 정하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 가장 앞서나가는 사람이 포인트를 체킹해주고 다른 플레이어는 은행 문앞에서 대기합니다.

- 폭파담당은 첫 출입문까지 뛰어가기만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경찰을 사살해줍니다.

- 두번째 출입문이 열리면 해커는 포인트까지 뛰어가기만하고 폭파담당이 경찰을 사살해줍니다.

- 폭파/해커담당은 금고문 진입/이탈 순서와 돈 담을 위치까지 미리 정해주는게 좋습니다.

- 은행문을 나간이후부터 맨 뒷사람은 뛰기만하고 앞사람이 정리해주는식으로 진행합니다.

- 각 플레이어가 어느위치에 있는 렉트로를 탈것인지 정해주는것이 좋습니다.

- 2명이서 같은 오토바이를 타도 시간은 충분히 가능하기때문에 편한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 엘리트 타이머는 모든 플레이어가 딩이에 올라타는 순간 종료됩니다.

 

-------------------------------------------------------------------------------------------------------

 

맴버 모으는것부터 너무 힘들었는데 돈주고 살수없는 엘리트 티셔츠와 성취감이 다른것과 비교할 수 없네요.

랭크는 정말 큰 의미가없고 꾸준하게 트라이할 수 있는 근성과 실력만 있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 글이 앞으로 엘리트를 도전하실분들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같이 고생하신 Alith1224, dino81993, JohnFonte, BlackAries님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Lv87 할부사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