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인벤 파티 인벤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레이싱작 안하고 걍 레이스로 50승 달성하기

아이콘 지존폭탄범
댓글: 10 개
조회: 30157
추천: 19
2015-05-07 10:48:05

안녕하세요.

 

레이싱작이 훨씬 빠르지만, 일때문에 시간이 애매해서 작업하실분 구하기 힘든분들은 해볼만 합니다.

 

우선 레이스용 오토바이가 필요합니다. 딩카 아쿠마를 구입합니다.

그리고 엔진등의 가속도에 필요한 업글을 할수 있는대 까지 합니다. 초반에는 할게 없을겁니다.

 

그리고 레이스방을 팝니다. 맵은 전과, 랩수는 1, 이용차량은 오토바이로 합니다.

레이스세션 시작시, 오토바이 선택은 구매해서 개조하셨던 "개조 아쿠마" 로 고르세요.

그리고 변수발생확률을 낮추기 위해 1:1을 추천드립니다.

맵 자체가 워낙 간단해서 실력 같은거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오토바이 성능이 승패를 좌우합니다.

 

굳이 전과로 하는 이유는 레이싱이 짧기도 짧지만, 방이 다른곳에 비해 잘잡힙니다.

그리고 레이스 코스가 원형, 빙글빙글 도는 형태이기 때문에 코너링이 좋은 아쿠마가 많이 유리합니다.

다른 좋은 오토바이를 아시는분은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사람들을 초대해서 레이스를 즐기시면 됩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막 초대 하세요.

여기서 어떻게든 20승을 채우셔야 합니다.

20승 채우기 전까지는 몇번 패배하실겁니다. 이거 아시는 분들은 전과맵에서 아쿠마를 고르기 때문에...

 

개조가 안된 하쿠초우, 쓰러스트, 무슨 GT 이런 오토바이들은 쉽게 이기실겁니다. 애들이 최고속은 더 빠른대

코너링이랑 가속이 아쿠마에 밀려서 전과맵에서는 안좋습니다. 근대 개조된 애들은 어렵습니다..

 

레이스를 하실때, 상대가 도저히 이길수 없는 상대는 과감히 방을 새로 팝니다. 레이스승 20~30승 이상인 애들이랑 레이스 해서 지면 방 새로 파세요. 애들은 오토바이 개조를 한 유저들입니다.

 

초반에는 레이스 기록 30초 초반 나오실겁니다. 여기서 아쿠마를 계속 개조하면 기록이 감축됩니다.

승 올라가면 엔진업글이 풀리는데, 무조건 하시기 바랍니다.

20승이 넘으면 아쿠마에 터보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꼭! 해주세요. 이때부터 승률이 팍 올라갑니다.

 

여기서 가속도 게이지가 이미 풀인대, 터보업글 해봤자 뭐가 좋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수 있는대요.

풀이어도 더 올라갑니다. 이거모르고 돈아까워서 업글 안하시는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덕분에 우리가 쉽게 이길수 있는겁니다. 엔진만 업글하면 29초대, 혹은 28초 나올탠대, 터보 업글하면 27초대가 나옵니다. 터보에 엔진마저 풀업글하면 더 적게 나올수도 있는대, 저는 그전에 50승을 달성했내요. 이때부터 승률이 80% 이상이었습니다.(왠만해서 다이기는대, 진짜 레이스를 즐기는 레이서분들이 오실때는 못이깁니다..;;)

 

최종적으로 68전 50승 18패로 50승 달성했구요. 시간은 레이스만 한게 아니고 중간에 미션을 해서.. 토요일 하루 5시간?정도 해서 50승 됬던거 같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대부분이내요. 그래도 레이스작처럼 기계적작업이 아니라서 승수 올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다보면 웃긴상황 많이 생깁니다.  하는김에 오토바이 레이스에 재미 붙이시는것도 좋구요.

 

아 마지막으로 오토바이로 50승 달성해도, 다른 차(슈퍼카,스포츠카,크롬도색등등) 옵션 전부다 풀립니다.

 

 

 

 

 

 

Lv35 지존폭탄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