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이벤트] 꿀잼이네요

아이콘 닭국마시쪙
조회: 582
2024-03-18 11:30:46
마영전의 추억을 떠올리며 설치해봤는데, 그래픽까지 더 좋아져서 이것저것 잘 구경하고 

놀들 때려잡으며 재밌게 즐겼습니다. 얼음동굴 이뮤르크까지 나왔다는데 전 일단 놀 치프틴까지만 진행했습니다.

전 마영전때 본캐가 피오나였던지라 우리 오나 이뻐졌구나 ㅠㅠ 하면서 행복+1

캐릭터 외모 디자인이야 뭐 두말 할 필요 없고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핏줄도 선명한 모습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게임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시작하면 패드 플레이를 추천한다고 뜨지만 마영전을 키마로만 했던지라 그대로 키마로 진행했습니다.

벌써 십년정도 되어서 가물가물하긴 합니다만 클릭 4타 후 우클릭으로 아마란스 킥! 만은 아직도 선명히 기억납니다. 그래서 옆으로 빗겨치고 막타로 킥 날리려던 옛날 버릇 꺼내다 괜히 좀 더 맞았습니다.

공격이나 이동 전체적으로 움직임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방패돌진의 다다다다 뛰어가는 느낌이 보통 달리기 느낌이라면 일반 달리기는 살폿살폿 뛰어가는 느낌입니다. 

점프는 있지만 점프 공격은 없습니다. 요건 약간 아쉬워요. 소율류같은 게임이라면 공격방식이 더 늘어나야 좋지 않나 싶습니다. 

보스 뿐만 아니라 일반 몹들도 데미지가 좀 많이 아픕니다.
마영전처럼 그냥 맞으면서 패지 뭐 하면 순식간에 누울 수 있습니다.
패링이나 회피 잘 섞어서 싸우셔야 합니다. 특히 화살쟁이놈들 뾱뾱 쏴대는거 맞으면 은근 아픕니다.

보스는 친절하게 야 이거 위험한 공격이다 하는걸 색깔로 표현해줍니다. 그런데 이거 문제가 보스와 내가 붙어있을 경우 거의 확정적으로 맞게 됩니다. 보스가 공격할 때 피해도 유도되는 것처럼 그대로 유저 방향을 따라오는 경우가 있더군요. 가드불가나 회피불가가 아닌 일반공격에도 이런 경우가 있어서 피오나로 상대하기 약간 곤란한 면이 있었습니다. 리시타의 경우라면 좀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이정도에서 전체적으로는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잘 만들어서 흥하길 바랍니다.

와우저

Lv92 닭국마시쪙

책과 게임을 좋아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