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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뱀파이어 여러분!
10월 패치가 곧 출시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몇 가지 추가 기능과 버그 수정을 적용하고,
계획된 변경 사항 중 일부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내 숫자 관련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의 재미와 만족감을 높이는 것입니다.
다음 변경 사항들은 전반적으로 숫자 관련 밸런스를 맞추는 데 중점을 두는 동시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 전반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어떤 면에서는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패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은 중부 유럽 표준시 기준 오전 11시에 적용됩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더 이상 PvP 버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수동형 스킬을 장착하거나 교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투기장이나 결투 참가자로서 웨이게이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를 일시적으로 차단하는 관리자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명령어: BanCharacterTemp <캐릭터 이름> <#> <분/시간/분/월/주/년>
명령어: BanUserTemp <플레이어ID#> <#> <분/시간/분/월/주/년>
음성 또는 텍스트 채팅에서 플레이어를 음소거하는 관리자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명령: SetPlayerMuted <음성/채팅/둘 다> <캐릭터 이름> <0/1>
음소거 해제는 0, 음소거 설정은 1로 설정합니다.
명령: SetPlayerMutedById <음성/채팅/둘 다> <플레이어ID#> <0/1>
[버그 수정]
번개의 장막이나 사이클론의 보석 효과에서 얻은 "폭풍" 충전 무기 효과와 정전 소모 효과를 폭풍의 베일의 기절 효과로 결합해도, 맞기 전에 정전의 영향을 받지 않았던 대상을 즉시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Cold Snap의 보석 효과에서 얻은 "북극" 충전 무기 효과와 Veil of Frost의 냉각 소모 효과를 결합하면, 타격을 받기 전에 냉각에 영향을 받지 않았던 대상이 즉시 동결되지 않습니다.
환상의 베일 방패 보석 효과와 환상 코팅을 결합해도 적을 공격할 때 대상이 이미 약화 상태에 있지 않는 한 방패를 얻을 수 없습니다.
Frost Bat 지역 데미지 보석이 Chillweave 수동 효과의 데미지를 덮어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최대 보석 등급에서 최대 60%까지 증가).
공격이 중단된 경우에도 힘줄 스윙이 FX를 잘못 트리거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힘줄 휘두르기가 다른 능력의 시전 후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의 다른 섹션에서 표시되는 혈액 품질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Carrion Swarm이 벽/구조물을 뚫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저주 발사체가 벽/구조물을 뚫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 때 다음 기본 공격에서 혼돈의 베일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러 개의 해골이 동시에 폭발할 때 뼈 폭발(보석 효과)에 해골 "고통" 버프를 사용하면 데미지를 한 번만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검 충격파가 자유 시전을 통해 여러 개의 투사체를 활성화할 수 있고 재시전이 불가능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인 사냥에서 잘못된 위치 제목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캐릭터 생성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서버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서버 설정 팝업에서 주요 및 소규모 모티엄 균열 침입 지속 시간이 반전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속성]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비율 상한이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주문 흡수 상한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보너스 주문력 상한이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무기 스킬의 위력 상한선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혈액형]
타락한 피
(90%) 이제 그림자는 무기 기술이 아닌 주문에 의해서만 발동되고, 발동 확률은 20%에서 30%로 증가했으며 그림자는 더 이상 무력화와 같은 군중 제어 효과를 깨지 않습니다.
(90%) 주문 및 물리 충전량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60%) 스플래시 데미지가 100%에서 125%로 증가했으며 무력화 등 군중 제어 효과를 더 이상 해제하지 않습니다.
(60%) 공격 속도 보너스가 18%에서 14%로 감소했습니다.
드라큘린 블러드
(0%) 주문력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30%) 주문 적중 시 가속이 8%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60%) 주문 흡수가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90%) 크리티컬 버프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률이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학자의 피
(0%) 주문력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30%) 주문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률이 1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브루트 블러드
(90%) 패리 물리적 피해 보너스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전사의 피
(0%) 베일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60%) 무기 기술 위력이 16%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속성 상한 변경으로 인해).
수동 효과
불꽃을 새롭게 하다
치유량이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칠위브
데미지가 4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어둠의 마법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했습니다.
흡수되는 피해량이 270%에서 250%로 감소했습니다.
아케인 애니메이터
해골 마법사가 생성될 확률이 16%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지우다
무기 충전 횟수가 6회에서 8회로 증가했습니다.
소울 드링커(재작업)
이제 최대 체력의 8%를 회복하고, 해골이 죽으면 최대 체력의 1%만큼 자신을 회복합니다.
권력에 대한 갈망 (재작업)
주문 흡수가 4% 증가합니다. 6회 연속으로 주문을 시전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20%,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주문]
블러드라이트
트리거 영역 피해가 80%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다음 기본 공격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30~50%에서 20~4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플레이어가 은신 상태에서 능력을 사용하면 은신 상태가 해제됩니다.
(보석) 무형 지속시간 보너스가 16-24%에서 12-20%로 감소했습니다.
극성 이동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중 이동 속도가 85%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무효의
시전 시간이 0.3초에서 0.4초로 증가했습니다.
시전 후 시간이 0.2초에서 0.3초로 증가했습니다.
충돌 전 시간이 0.8초에서 0.9초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90%에서 80%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증가 피해량이 8-20%에서 8-16%로 감소했습니다.
보석 감소 쿨다운 충전율이 8-20%에서 8-12%로 감소했습니다.
미스트 트랜스
보석 효과에 대한 공포 지속 시간이 0.8~1.6초에서 0.8~1.2초로 감소했습니다.
프로스트 배트
얼음 또는 얼어붙은 대상에게 주는 보석 효과의 추가 데미지가 20-40%에서 20-32%로 감소했습니다.
섀도우볼트
데미지가 19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보석) 흡혈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효과가 30~50%에서 40~60%로 증가했습니다.
카오스 발리
볼트당 데미지가 12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피의 분수
2차 충격에 대한 치유량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보석) 2차 충격 피해 증가 효과가 12-24%에서 16-32%로 증가했습니다.
상귀인 코일
시전 시간이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4에서 28로 증가했습니다.
썩은 고기 떼
박쥐의 타격 범위가 0.45초에서 0.55초로 증가했습니다(또한 모든 박쥐가 타격해야 하는 보석 효과를 발동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2에서 26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두 번째 박쥐 떼를 소환하기 위해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더블 시전 시 데미지가 조정되었습니다)
박쥐의 데미지가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보너스 데미지 보석이 8-16%에서 5-10%로 감소했습니다.
폭발 보석 피해가 24-48%에서 16-32%로 감소했습니다.
뱀파이어 저주 피해가 40-60%에서 30-50%로 감소했습니다.
혼돈의 비
총 피해량이 380%에서 415%로 증가했습니다.
소울번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35초로 감소했습니다.
면적이 3.6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부정한 사슬
느려짐 효과가 10-30%에서 10-40%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260%에서 280%로 증가했습니다.
스펙트럴 울프
시전 시간이 0.7초에서 0.6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시전 중 이동 패널티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투사체 속도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집진 장치
시전 시간이 0.6초에서 0.4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데미지가 9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탈 랜스
데미지가 160%에서 170%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덩굴
시전 시간이 1초에서 0.9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모기
데미지가 12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소모품]
카오스 코팅
데미지가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혈액 코팅
뱀파이어 저주의 피해량이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적 플레이어가 더 이상 블러드 오브를 집어올 수 없습니다(이를 나타내기 위해 "회색" 효과로 표시됩니다).
[무기]
여성
메이스 슬램(Q)
시전 시간이 0.65초에서 0.55초로 감소했습니다.
사신
울부짖는 사신 (E)
데미지가 160%에서 180%로 증가했습니다.
트윈 블레이드
창 (Q)
반발사체 속도가 26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능력을 다시 사용하면 창을 향해 돌진할 때 회전 공격을 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아티팩트 버전은 회전 공격과 돌아오는 투사체로 인해 냉각된 적을 동결시킵니다.
휩쓸기 공격 (E)
조준을 개선하기 위해 캐스트 회전을 조정했습니다.
도끼
광란(Q)
공격 속도 버프 지속 시간이 1.3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집게발
런지(Q) - 약간의 재작업
데미지가 120%에서 90%로 감소했습니다.
시전 후 지속 시간이 0.4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적을 공격한 후 한 번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꼬치 도약 (E)
무력화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빗나간 경우의 자기 기절 시간이 0.7초에서 0.45초로 감소했습니다.
큰 활
가이드 화살표(E)
시전 시간이 1초에서 0.8초로 감소했습니다.
( 아티팩트) 오크송
멀티샷은 이제 정전기도 가합니다(여전히 타격당 1개의 집중 스택이 적용됩니다).
가이드 화살은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더 이상 추가 데미지나 기절 효과를 입히지 않고, 대신 대상이 정전기에 영향을 받고 있을 경우 첫 번째 타격 시 0.5초 동안 기절 효과를 입힙니다.
권총
망치 부채질 (Q)
이제 공격을 집중하는 동안 35% 속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채널링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발사 속도 증가).
원뿔 크기가 약 50% 줄어들어 확산이 덜 무작위해졌습니다.
총알에 맞았을 때 뒤로 밀려나는 현상을 약간 줄였습니다.
엔드브링거는 이제 집중하는 동안 이동 속도를 50%(이전에는 40%)까지 증가시킵니다.
폭발탄 (E)
충격 피해가 125%에서 115%로 감소했습니다.
폭발물을 혼돈 폭발로 소모할 때 Enbringers(유물)의 피해가 7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석궁
(아티팩트 재작업) 사이렌의 울부짖음
1차 공격
표시를 소모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약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화살비 (Q)
추가로 2개의 볼트를 발사합니다. (더 이상 약화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스냅샷(E)
이제 타격 시 근처의 모든 적에게 갈래로 갈라집니다. 각 투사체는 표시된 효과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표시를 소모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약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채찍
공중 채찍 회전 (Q)
시전 시간이 0.45초에서 0.55초로 증가했습니다.
슬래셔
위장 (E)
후속 공격 중 앞으로의 움직임이 의도치 않은 충돌체 오프셋을 수정하기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교묘한 일격 (Q)
사라지는 올가미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아티팩트) 클라우드 댄서
회피 공격의 피해 감소율이 -20%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창
천 개의 창 (Q)
시전 중 앞으로 나아갈 때의 이동 거리가 2에서 1.25로 줄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추진력 재시전 시간이 0.25초에서 0.3초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