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게임 정보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머] 하프라이프3 신규 유출 "너티독, 인섬니악 개발자도 밸브 합류"

[북미게이머]
조회: 1780
2024-10-22 07:56:06


과거 밸브뉴스네트워크를 운영했고, 현재 유투브 채널 타일러 맥비커(Tyler McVicker)를 운영하는 인디펜터트 게임 저널리스트
타일러 맥비터는 자신의 취재 소스를 인용하며 하프라이프3의 최신 정보를 유출


아래는 게이밍릭앤루머 서브 레딧에 올라온 정리글을 번역한 것

고급 물리 및 상호작용

하프라이프 3에서는 플레이어가 불, 온도, 재료를 조작할 수 있도록 환경과의 상호작용이 심도 있게 구현될 수 있습니다. 최근 데드락 업데이트에 도입된 “표면 속성”은 다양한 재료가 플레이어의 행동과 환경에 반응하는 방식을 정의하는 것으로 이를 암시합니다.


몰입형 시뮬레이션

밸브는 플레이어의 선택과 주변 환경에 따라 NPC의 행동, 무기 가용성, 자원 분배에 영향을 미치는 동적 시스템을 통해 고도로 몰입감 있는 경험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방형 게임플레이

“하프라이프의 마지막 시간: 알릭스"의 인용문은 하프라이프 3에 절차적 생성과 수작업 경험을 통합하여 보다 개방적인(제한 없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만들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개발 툴

밸브는 플레이어의 자유도와 게임 세계와의 상호작용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복셀 기반 시스템과 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역동적이고 파괴 가능한 환경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팀

밸브는 최근 ID 소프트웨어, 서커 펀치, 머신 게임즈, 인섬니악 게임즈, 너티독 등 다양한 스튜디오의 인재를 채용하며 레벨 디자인, 예술성, 싱글플레이어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하프라이프: 케이지드 모드의 제작자를 비롯한 전직 직원들도 밸브로 복귀했습니다.

밤을 건너는 자

Lv37 [북미게이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