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닉 콜라보 카페 후기, 오늘 에픽세븐 팝업도 오픈했네요

호쿠마타타
댓글: 2 개
조회: 1058
2026-06-26 18:00:53

며칠 전에 가산 마리오아울렛 세이브포인트에 소닉 콜라보 카페 열렸대서 다녀왔습니다.소닉 프렌즈 애니 기반이라 카페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한국 한정 메뉴도 팔아서 먹어봤는데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었네요. 예전에 세가 미니뮤지엄 할 때 방문하고 또 온 건데 이번에도 만족스럽습니다.바로 옆에서 에픽세븐이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팝업스토어도 오픈했더라고요.주말에 가산 방문하시는 분들은 에픽 팝업스토어 구경하시고, 소닉 카페 들러서 한정판 디저트 드시면서 쉬면 딱 좋은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Lv11 호쿠마타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