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심심해서 써보는 다이어트 후의 변화

아이콘 벌레
댓글: 5 개
조회: 27
2026-06-24 15:01:50

1월 16일부로 다이어트 종료하고 지금 만 5개월째 유지기 진행중
아직까진 유지 잘 되고 있다
유지 전략은 일반식 도입을 한달동안 천천히 했고
지금은 완전 일반식으로 식사 종류는 제한없이 먹되 양만 조절해서 먹는중
양만 조절한다고 했지만 사실 10개월 넘게 다이어트 하면서
위가 줄어서 그런가 몰라도 라면 한개면 배불러서 1인 정량으로 돌아갔다고 하는게
맞는거 같다
변화된 부분은 일단 식사 속도가 현격히 느려짐
세월아 네월아 쳐먹는데 이거때문인지 포만감이 상당히 오래감
그리고 일부러 의식을 해서도 그렇긴 하지만 군것질을 거의 안하게 됐다
의외로 이 부분이 상당히 도움이 되는데 먹을 식재료만 사고 하니
한달 생활비가 꽤 여유로워짐
먹는거 부분에서도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는데
미친척하고 얼마전에 먹은 짜장면 곱배기로 시켰는데 다 못 먹음
뭣 보다 체중 하루 두번씩 재는게 버릇이 되서 자연스러운 유지가 되는거같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