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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머리 - 0.2.3 버전으로 왔습니다. 죽지 않고 딴딴한 번개창 인보커를 만들기 위해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 매핑시 명상으로 인한 에쉴뻥튀기 + 바람의 무희 + 혼의춤 + 신성모독(시간의사슬)로 매핑시 왠만하면 죽지 않기 위해 최대한 방어적으로 셋팅하였습니다. 이모든걸 가능하게 해준 번개창께 감사함을 전달합니다. ㅋㅋ
- 최소 정신력은 "196"이며 권장 정신력은 "221"입니다.
- 단 해당 버전부터 매핑과 보스전의 페시브 키는게 조금 달라지는데 이걸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92~93.30%까지 매핑하면서 죽은적은 없습니다.
- 해당 빌드의 장점은 치명타시 시전을 OFF상태로 매핑을 진행하기 때문에 평상시 매핑할때 높은 치확을 꼭 땡길 필요가 없다입니다. (물론 높으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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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케릭터
>> 1업하였습니다. 변화된점은 0.2.2버전과 없습니다.
2) 페시브
>> 기존과 차이 없습니다. 회피 및 에너지보호막 에 좀더 투자하였습니다.
>> 천둥의 전령의 경우 보스전에는 따로 사용하지 않음으로 다가오는 대재난은 빼셔도 됩니다.
3) 스킬
★ 스킬 (공통)
1) 명상 - 바람파장, 에너지방벽, 비전의 속도, 치지직대는 방벽
2) 번개창 - 전압, 갈래, 무도의속도, 배가, 가속
3) 폭풍의창 - 영속적인충전, 번개주입, 무리, 원시적인 병기
4) 폭풍보주 - 격노의샘, 마나의샘, 지속성
★ 버프 - 매핑
1) 천둥의 전령 - 전기처형, 신경과부하, 자극, 원거리사격, 번개숙련(21레벨용)
2) 바람의 무희 - 무적, 거리유지, 힘줄절단, 실명
3) 신성 모독 - 시간의 사슬, 강해진효과, 고조된저주, 의식의저주
4) 혼의 춤 - 빨리감기, 명상(정신10) , 식인(정신15)
5) 전투 격분 - 풍성
★ 버프 - 보스
1) 치명타시 시전 - 저격수의 징표, 기발함, 에너지유지, 탄력
2) 바람의 무희 - 무적, 거리유지, 힘줄절단, 실명
4) 혼의 춤 - 빨리감기, 명상(정신10) , 식인(정신15)
※ 보스전에서만 치명타시 시전 사용하며 매핑시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 핵심
※ 혼의춤에 명상, 식인 제외하면 최소 정신력 196, 모두키면 221필요
※ 정신력이 많이 남으면 치명타시 시전 + 삼위일체 + 바람의 무희 조합도 좋음
4) 장비
무기 - 꼬인혀 / 바다창 (치명타 높으면 좋음) / 소켓은 치명타피해 추천
투구 - 눈알 왕관 산호관 (2솟추천) 모든 능력치 14~15추천
집중구 - 실오라기 같은 빛 엮은 집중구 (2솟추천), 정신력10당 주문피해 12% 추천
갑옷 - 회피(1020), 에쉴(393) 이상 되면 정신력 100 얻을수 있음
벨트 - 기발함
장갑 - 호와장갑
부츠 - 에쉴,이속, 스텟,저항
반지 - 플렛, 스텟, 저항
목걸이 - 주문피해, 에쉴, 스텟, 저항
※ 목걸이 성유물 관련
1. 가성비 : 압도적인 타격 ( 치명 + 치피 + 기절축적)
2. 일반 : 폭풍충전 (원소피해 + 치명)
3. 순수한힘 : 치명타가 부족하지 않은경우 추천함 / 지능10단 번개피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