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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머리 - 0.2.4
1. 호와장갑 + 순수한힘을 활용하기 위해 지능에 몰빵하였음
2. 페시브 노드 전반적인 변경. (지능 위주 셋팅)
- 0.2.3
1. 죽지 않기 위해 방어 위주 셋팅(에쉴뻥튀기 + 바람의 무희 + 혼의춤 + 신성모독(시간의사슬))
2. 최소 정신력 "196"이며 권장 정신력 "221"
(단 해당 버전부터 매핑과 보스전의 페시브 키는게 조금 달라지는데 이걸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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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케릭터
2) 페시브
- 참을성 있는 방어막까지 진출 하였습니다.
- 지능 스태킹을 위해 순수한힘을 할당 하였습니다.
- 허무의 산물(철의반사신경) 을 활용해 박식에 투자 하였습니다.
- 매핑 무기에 다가오는 대재난 할당하였습니다.
- 보스 무기에 치명타 피해보너스 를 추가 할당 하였습니다.
★★ 매핑용 페시브
★★ 보스용 페시브
* 매핑과 보스의 차이는 보스는 치명타 피해 보너스에 집중하고 매핑은 유틸과 방어에 중점을 두었음
그외 참고 사항
>> 지능 스태킹을 위해 순수한 힘 할당
>> 허무의 산물 (섬뜩한 충전기) 로 비전격렬함, 꿈포획자 찍어줌
3) 스킬
★ 스킬 (공통)
1) 명상 - 바람파장, 에너지방벽, 비전의 속도, 치지직대는 방벽, 요지부동
2) 번개창 - 전압, 갈래, 무도의속도, 배가, 가속 << 20레벨 필수
3) 폭풍의창 - 영속적인충전, 번개주입, 무리, 원시적인 병기
4) 폭풍보주 - 격노의샘, 마나의샘, 지속성
★ 버프 - 매핑
1) 천둥의 전령 - 전기처형, 신경과부하, 자극, 원거리사격, 번개숙련(21레벨용) << 20레벨 필수
2) 바람의 무희 - 무적, 거리유지, 힘줄절단, 실명
3) 신성 모독 - 시간의 사슬, 강해진효과, 고조된저주, 의식의저주
4) 혼의 춤 - 빨리감기, 명상(정신10) , 신비주의(정신15)
5) 전투 격분 - 풍성
★ 버프 - 보스
1) 치명타시 시전 - 저격수의 징표, 기발함, 에너지유지, 탄력 , (5솟일때 구형번개, 전도성징표 등 추천)
2) 바람의 무희 - 무적, 거리유지, 힘줄절단, 실명
4) 혼의 춤 - 빨리감기, 명상(정신10) , 신비주의(정신15)
※ 보스전에서만 치명타시 시전 사용하며 매핑시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 혼의춤에 명상, 신비주의 제외하면 최소 정신력 196, 모두키면 221필요
4) 장비
** 현재까지 들어간 장비 총 비용 (대략 23~25디바인)
* 장비 대략 20디바인
* 주얼(어둠에의 저항 오래된다이아몬드 3딥, 허무의 산물 25엑잘)
* 장비의 시세는 계속 변하고 있어서 가격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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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1(매핑) - 꼬인혀 1소켓 (번개피해 할당)
무기2(보스) - 꼬인혀 2소켓 (치명타 피해보너스 2개 할당)
집중구1(매핑) - 레어 집중구 (에쉴+저항+지능+주문(번개)피해 붙은거 사용
집중구2(보스) - 실오라기 같은 빛 엮은 집중구 (2솟추천), 정신력10당 주문피해 12% 추천
※ 공통 사항
투구 - 눈알 왕관 산호관 (2솟추천) 모든 능력치 14~15추천
갑옷 - 회피(1020), 에쉴(393) 이상 되면 정신력 100 얻을수 있음
벨트 - 기발함
장갑 - 호와장갑
부츠 - 에쉴,이속, 스텟(지능) ,저항
반지 - 플렛, 스텟(지능), 저항
목걸이 - 주문피해, 에쉴, 스텟(지능), 올스텟, 저항, 치명타 피해보너스
※ 목걸이 성유물 관련
1. 가성비 : 압도적인 타격 ( 치명 + 치피 + 기절축적)
>> 0.2.2버전
2. 일반 : 폭풍충전 (원소피해 + 치명)
>> 0.2.3버전
3. 순수한힘 : 치명타가 부족하지 않은경우 추천함 / 지능10단 번개피해2%
>> 0.2.4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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