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딜,탱 밸런스가 상당히 좋음 (영토+5, 중재자+4 클)2. 창의지대+피의전령을 활용한 참신함3. 근접스킬 특유의 손맛3. 피의사냥, 천둥같은도약 이동기를 활용한 빠른 맵핑이 가능4. 의식 7000점대5. 바람독사 -> 환영고유보스, 일반보스, 희귀몹 딸깍 삭제6. 나름 가성비 세팅 가능꼬인혀만 10딥정도, 나머지 템들은 1~5딥, 주얼도 2카오스가성비로 짜면 20딥 정도로 가능(30~40딥이면 충분)
1. 휠마존 보다는 광역 및 이동속도가 느리다2. CI 빌드가 아니라서 카오스 구체는 구르기로 피하긴 해야함3. 근접 빌드 특유의 가끔 나오는 끔살은 어쩔수없는듯...(그래도 빈도가 많이 낮습니다)
기존 세팅에서 패시브트리, 템, 스킬셋 전반적으로 많이 변경됐습니다.1. 장갑을 피의정수로 바꿔서 피흡 -> 에쉴로 바꿈2. 바람의 무희, 혼의춤은 보스전에서 의미없어서 I번세트에만 적용하고,II번세트에 삼위일체를 적용해서 딜을 올렸습니다
정확도 높은것저항이 남는다면,신규영혼핵 (Tzamoto's soul core of ferocity - 격노최대치+4) 추천
회피 900, 에쉴 300이상정신력 (목걸이+갑옷 합계 80~95)저항 2줄 이상 (합계 70이상)
둘 중 하나는 무보석반지(스킬슬롯+1) 필수플랫데미지 2줄 (공격시 물리피해 + a 합계 30이상)정확도저항 1~2줄 (합계 25이상)힘 or 지능 or 민첩 20 이상물리공격 마나흡수
플랫데미지 2줄 (공격시 물리피해 + a 합계 30이상)정확도저항 1~2줄 (합계 25이상)힘 or 지능 or 민첩 20이상물리공격 생명력흡수
정신력 (목걸이+갑옷 합계 80~95)모든 근접 스킬레벨 +2 이상저항 (합계 30이상)+ a (주문피해, 에너지보호막, 회피 등도 유효)
회피 100 이상이속 30% 이상저항 2줄 이상 (합계 60이상)카오스 저항 1줄 필수 (25이상)
호신부슬롯 2개 이상 (즉시회복은 아니어도 됨)저항 3줄 (합계 90이상)카오스저항 1줄 필수 (25이상)
지속시간 30% 증가 이상적 처치시 30%의 확률로 충전 획득 이상
전반적으로 중상옵+2소켓도 저렴하기때문에 적절한 선에서 타협(번개저항, 번개플랫데미지가 높을수록 좋음)
치명타확률 +19.5이상
정신력 10당 주문피해 14% 이상(저는 운좋게 타락작 성공해서 15%이긴한데, 30딥이나 하기때문에14%추천.. 성능 충분히 나옵니다)
반경은 소형이어도 상관없음주요패시브 스킬이 근접 명중시 격노1 획득 부여 필수소형패시브 스킬이 근접피해 or 화염피해 %증가 부여
주문피해 10% 이상에너지보호막 최대치 10% 이상치명타피해 보너스 15% 이상(나머지 한줄은 아무거나.. 처치시 생명력% 이거나,타락되어 저항+된것 추천)
1. 창의지대 (꿰뚫기 60스택, 방어구파괴, 격분 6개 충전)2. 천둥같은도약 (실명, 감전 유발)3. 지옥불함성4. 바람독사로 마무리(콤보는 10초안에 마무리됩니다)
더러운다이슨
추천 및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