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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버그 문의시 받는 답변 (간단 처방법)

아이콘 Minplen
댓글: 3 개
조회: 3337
추천: 1
2017-02-06 22:19:45
##- 이 줄 위에 답장을 입력하세요 -##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문제에 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저희 쪽에서 개별적으로 답장을 드리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의 고객센터의 사이트에서 고객지원 요청을 송신하여 주십시오.
https://support.pokemongo.nianticlabs.com/hc/articles/222249687


문제에 관해서는 고객센터에서 아래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Pokémon GO에서 일시적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보시면 해결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 사용하시는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설정]>[어플] 또는 [애플리케이션・매니져]>[Pokémon GO]를 눌러 [강제종료]를 누릅니다.
[데이터 삭제]와[캐시 삭제]를 누릅니다.
*iOS단말기:사용하시는 단말기의 홈 화면에서 [설정]>[프라이버시] >[로케이션・서비스] 를 눌러 [Pokémon GO]를 오프로 바꾼 후 돌아옵니다.
*Pokémon GO 어플을 삭제하고 재설치합니다.
*단말기를 재부팅 합니다.


게임의 모든 진행 상황은 온라인상에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거쳐도 게임 진행상황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ianticO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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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0 버전이 너무 자주 팅겨서 버그 문의 했더니,

간단한 처방법도 함께 첨부되어 있길래 팁으로 글 씁니다.


(물론 이 방법을 써도 아이폰은 계속 팅깁니다)

Lv77 Minpl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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