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_팁과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자연을 사랑하는 착한 거인 - 알티모르

아이콘 Mini
조회: 1783
2008-09-25 10:39:10

* 이 퀘스트는 필드의 네임드 몬스터를 사냥해야하니 최소 3명이상의 파티로 공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솔루터스의 여행상인인 아스테르는 베리아의 마을인 루나데오르에 자연을 사랑하는 착한 거인의 이야기에 대한 노래가 전해져서 의미를 알기위해 노력했지만, 막상 단서를 찾고나니 조사를 해 볼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대의 몸을 갈기갈기 찢어둔 흉포한 검은 손도 끝없는 평안을 주던 그대의 포근한 그늘의 베진 못했다네. 잊지 말지어라 신록의 이름 알티모르여..."


아스테르는 자신이 지금까지 조사한 바에 따르면 이 거인을 불러내기 위해서는 아벨로 알티모르를 해치워 평안을 씨앗을 완전하게 만든 뒤 베리아 마을의 숲의 수호자에서 마음을 담아 불러야한다면서 자기 대신 조사를 끝마쳐달라고 부탁하죠.


아벨로 알티모르는 34레벨의 네임드 몬스터로 각 종족의 시작 마을 부근인 3~4레벨 몬스터가 나오는 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혼자서는 처치하기가 매우 어려우니 3명 이상의 파티를 구성하여 퀘스트를 공략하세요.


※ 퀘스트 완료 지점인 베리아 마을에는 루나데오르 3시 방향의 달빛우리 아래에서 알티모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벨로 알티모르를 2마리 처치하면 퀘스트 인벤에 완전한 평안의 씨앗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베리아의 마을인 루나데오르로 이동하여 숲의수호자로 이동하면 제단을 발견할 수 있는 데, 이 제단 위에서 완전한 평안의 씨앗을 사용하면 두 번째 가이거즈 알티모르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Lv91 Min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