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야
어제 너무 급해서
너거집밥통에 똥쏴났으니까 햛아먹어라
오토답변오겠네
No Rules, Just Power~!
안녕하세요. R2 운영팀 입니다.
최고의어머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 보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보내 주신 문의 내용만으로는 어떠한 문제로
문의 주신 것인지 확인이 힘들기에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번거로움을 끼쳐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해당 오류 메세지나 증상을 적어 주시거나,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고객님의 문제를 파악하여 좀 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자세한 사항을 적어 다시 한번 문의를 주시면, 확인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윈도우화면 캡쳐방법
캡쳐를 원하는 화면에서 "PrintScreen/Sys Rq"키 누름→시작→모든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그림판 실행→"ctrl+v" 누름→그림판 상단의"파일(F)"클릭→
다른이름으로 저장→파일형식을 JPG혹은 GIF로 변경 후 저장
*게임화면 캡쳐방법
게임 진행 중 키보드의 우측 상단의"PrintScreen/Sys Rq"를 누름→
R2를 설치한 폴더 중 screenshot 폴더에 bmp파일로 저장
예)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NHNgames → R2 → screenshot
아래의 방법은 스크린샷이 검게 나올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예) 스크린샷 촬영 → "Alt-Tab"으로 윈도우로 이동 → "그림판" 실행 → Ctrl+v로
스크린샷 복사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알씨나 ACDSEE, 그림판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파일형식을 JPG 혹은 GIF로 변경하시고
첨부해주셔야 하며 해당 스크린샷을 수정 하지 마시고 원본 그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파일을 첨부할 때는 반드시 파일 첨부 버튼을 눌러 해당 파일을 정상적으로
메일에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에 어려움이 있거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R2를 이용해주신 최고의어머니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이외 궁금하신 내용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R2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