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넵튠에서 똥꾸멍멍, 똥꾸냐옹 으로 40렙도 안되는 캐릭 키우며 일주일 2~4시간 어동사냥정도 하는 부부 유져입니다.
넵튠 오픈때 잠시 엘프하다가, 저번차 오픈테섭서 한창 즐겁게 겜하며 와이프도 겜에 맛보기 정도 들여서 본섭 넘어오려던 차에,
금전적인 여유도 녹록치 않은 상황에 저번차 테섭에서 템을 좀 쓸데없이 많이 산 경향이 있어 이번엔 노현질로 슬금슬금 맞추며 렙업좀 하다가 후일 여유 될때나 장비를 사야지 정도의 계획이었고, 장비살때 좀 보탤까 싶어 주 몇시간 정도 데이트삼아 어동 3층에서 앵벌해가며 실버좀 모으고 있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여튼 상황은 이렇습니다.
와이프가(똥꾸냐옹 캐릭)이 어동 12시 큰방에서 노변신 서모너 오토 날리며 겜중이었고
제가(똥꾸냐옹) 어동 8~9시 큰방에서 노변신 서모너 오토 하나, 옆 작은방에 벰파변목 서모너 오토 날리며 앵벌하고 있었습니다.
와이프는 사냥 젠맞추는것 만으로 벅차서 그냥 전창정도 읽으며 겜하고 있었고,
저는 한시간 넘게 열심히 전창하며 겜하고 있었습니다. 아 전창에 어동텔타며 사냥 하시분들 오토도 같이 날려주시며 사냥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다는 글도 올리고 꾸준히 잡담도 하고 드립도 치고 뭐 그랬네요.
그 와중에 와이프가 누가 자기를 친다더군요.
일단 둘다 오토를 날리며 겜중이었기에 기도캐릭인가 싶어 일단 반격하라고 시켰습니다.
저도 제쪽 오토 치던중이라 (아마 아이디가 릴겍텍?인가)한 3~4초정도 후에 와이프 모니터쪽 보며(싸우고 있는 상황) 혹시 유져가 아닐까 싶어 이모티콘 1번 누르고,
대답없는 상황에서 잠시후 피가 말려 와이프는 벨했습니다.
해당캐릭 '치즈크림'캐릭에 '왜 치시죠?'라고 귓을 해보았으나
오는 대답이라곤 '오토놈이 메소드 연기 쩌네 ㅇ_ㅇ'등의 대답이 오길래,
제가 전창에 해당캐릭 기도캐릭이라고 물어봤습니다.
드반 길드원이던데, 주에 두어시간 하는 제가 그 길드가 유져길드인지 작장길드인지 바로 알 턱이 없으니까요. 강데이마크에 길드명까지 보고 작장길드인가 싶어 그리 물어봤습니다.
이후 계속 말싸움이 진행됩니다.
본인 말로는 6대 치는동안 말이 없었으니 오토가 경고음 울려서 모니터링 하는거다. 너는 오토다 연기쩌네 등등과 아프지도 않다 등 비아냥거리고(사실 29렙 7가창 교복캐릭이 40렙 넘는캐릭에 박는 칼이 아프면 그게 이상할거라는 점, 40렙 넘어 어동앵벌 오는캐릭이 뭐그리 대단해서 장비부심 내는점은 차치하고서라도)
저는 너는 하다못해 이모티콘이라도 안하고 툭 툭 쳤으면서 사람이니까 사과는 않고 뭔 오토로 밀어가냐, 추가로 좀 비아냥거리는짓도 그만해라 정도로 요약되겠네요.
여튼 저희길마님 나타나셔서 저희 접시간 등 보증서주시고
상대길마님도 나왔으나,
뭐 딱히 해결 의지가 안보이시네요.
길마님 자체는 좋은 분이나, 결론이 '좋게 넘어가 달라'라는 점은 받아들이기가 힘들더군요.
오토인줄 알고 친점 등은 분명히 좋게 넘어갈 수 있으나
첫 귓말부터 '오토가 말을하네' '연기 쩌네 ㅇㅅㅇ' '어우 간지러' '계속 칼질이나 하자'등으로 꾸준히 귓한점에 대해 사과받고싶으나 그건 힘들고 쟁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시는정도(물론 저도 이점은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접시간이 시간인만큼 길드에 보템이 되는 부분이 없으니까요)와 해당 길원에 대해 제제가하실 의사도 없으시다는것 정도 확인했네요.
고로 합의하에 섭 오픈 초에 만들었던 제 엘프캐릭 아이디정도 알려주고 [치즈크림] 캐릭과 개인 칼질 하기로 했습니다. 뭐, 이젠 주에 3시간 하는 대부분 앵벌이 아니라 엘프로 치즈크림 찾아다니는 시간정도가 되겠네요 ㅎ
사실 뭐, 흔하디 흔한 헤프닝입니다만, 제 사고방식으로는 작금의 전개가 잘 이해가 안가서요 ㅎㅎ 잘못한거 사과받고 이해할거 이해하고 넘어가겠다, 는 지극히 상식적인 전개를 당사자야 원치 않는다손 치더라도, 길드단위로까지의 이런 전개는 좀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