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연 - 파브르>
슬리퍼밭에서 96레벨을 달성하고 나왔습니다.
소유제니는 약 640만제니에 그쳤네요 ㅠㅠ
이제 96레벨이 되었으니 사냥터를 옮겨야 할 터인데
이곳저곳 많이 들러봤습니다만 이래저래 고민이군요.
여러분에게 조언을 한번 구해보고 싶습니다.
1. 마그마링 각팟에서 얼른 전승하고 넘긴다.
- 레벨링은 잘 되지만 제니수급이 0에 수렴한다.
2. 아나콘다크 밭에서 독니를 캐며 레벨링을 한다.
- 제니수급을 동반하는 사냥이니 만큼 레벨링은 느리지만, 독니의 경우엔 꾸준한 수요가 있기에 제니수급이 어느정도 된다.
3. 핀귀큘라를 잡으며 엘더가지를 팔며 레벨링을 한다.
- 핀귀가 경험치를 잘주는편이고 엘더의 가지도 가격대가 독니보다 높은관계로 좋을것 같지만 도둑계열 직업군이 아닌지라 회피가 보장이 안되서 사냥에 애로사항이 꽃핍니다. 스턴맞으면 무조건 죽었다고 봐야하고 베스파도 베스파고 취객나가 또한 굉장한 에러사항이더군요.
(이 글도 핀귀3마리에게 스턴맞고 다굴당한 뒤 죽고나서 씁니다..ㅠㅠ)
4. 노그로드1층에서 잡템줏어팔며 레벨링을 한다.
- 여기 가서 익스플로전 카드 1장을 줏었습니다. 고가템은 아니더군요, 더군다나 여기는 맵은 넓은데 길은 협소해서 어느 지역에 몹이 너무 몰려있더군요. 그래서 영 별로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쁘띠에서 장판까지 솔플한다.
- 안해봤습니다만 값싼 소켓있는 아무 신발에 줏은 익스플로전 카드를 박고 하면 좀더 경험치 면에서 수월하지 않을까요? 쁘띠꼬리도 있고 진홍메이스도 있고 해서 괜찮을법 하더라구요.
6. 하피에서 장판까지 솔플한다.
- 여긴 전투 난이도가 굉장히 낮아서 4마리가 몰리던 말던 그냥 지속성 진홍메이스로 뚜까패면 순식간에 누워버려서 사냥이 할만했었습니다. 하피는 드랍하는 잡템이 개당 500z가 되서 제니수급도 어느정도 될거같고, 몽크라는 직업 특성상 데몬 베인과 디바인 프로텍션이 무조건 마스터가 되야하니 악마족인 하피에게는 효과를 보면서 사냥할수 있어서 생각해본 사냥터고 실제로 각성 2탐정도 사냥해봤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느곳으로 장판까지 넘기실껀가요?
너무나 고민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