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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뀐 스킬들 테스트(샷건추가;

아이콘 치르노
댓글: 32 개
조회: 3323
추천: 6
2013-07-25 02:13:01

다음주에 또 뭔가 바뀌지 않을까 내심 불안해하면서....

 

잡담도하고 딴짓도하느라 굉장히 오래걸렸군요 ㅡ,. ㅡ

 

낼부턴 본섭 건슬을 키우는데 힘써야하겠어요...

 

밑에 금붕어님이 정리해주셨지만 오늘.. 아니 어제패치로 리벨리온의 스킬들이 상당히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그리고 무려 무기 스프라이트가 적용이 되었지요!! 덤으로 총성까지 따로 적용이 되었답니다.

단지 개틀링건이 좀... 원래 개틀링건이란게 위잉-하고 포신이 돌아가면서 퓨퓨퓨퓨퓨퓨퓨 쏴야하는건데

이게임은 외려 공속이 떨어지다보니 퓩.. 퓩.. 퓩..

그래도 적용이 드디어 되었다는거에 만족..

 

먼저 리볼버입니다

 

퀵드로우샷은 뭐.. 물어보신분이 있어서 해보았어요. ㅇㅅㅇ

저보다 덱스가 3높은분은 4회 연속사용이 된다고 하시더군요. 실제로 직접 봤습니다

사용은 그냥 체인액션 발동되면 스킬을 사용하면됩니다. 퀵슬롯에 올려놓고 연타하면되요 ㅇㅅㅇ

근데 레기.. 쉬레기 ㅇㅁㅇ

하지만 샷건으로 쓸경우 스플래시가 3개 다터진다면 결과적으로 스플래쉬로 3배데미지를 주게될텐데

그건 안해봐서 모르겠네요..ㄷㄷ

 

파이어댄스는 여전히 레기스킬인거같구요..

히트배럴의 선행으로 5개 찍어야했던게 2개로 줄어서 다행다행..

쿨은 없고 스킬후딜2초로 브라기위에서하면 난사가 가능은 합니다...만,

소모엠 30으로 아마 가장 낮은 엠소모임에도 불과하고 50소모하는 데페보다 구리단 생각이 없어지질않네요

 

담은 라이플

 

 

어.. 사족을 적어놨군요

 

매스스파이럴이 매우 약해졌어요.. 이건뭐지? 싶을정도네요.

 

해머오브갓뎀은 캐스팅이 약간 줄었습니다. 덱100 인70기준 8초정도.

히트배럴을 사용하면 6초정도가 되더이다 ㅇㅅㅇ

2초가 줄었기에 25% 혹은 2초라고 생각했었으나 나중에 샷건부분에서 25%인것으로...

 

다음은 개틀링건이에요

 

 

왜 플래티넘알터랑 개틀링피버를 안써본거지? 라고 지금에서야 생각이 났지만 귀찮으니 패스하도록 할게요'-'a

 

5%면 렙업할 시기였던지라 이 실험 끝내고 병원에 갔었는데

파이어레인으로 원킬, 라운드트립으로 2킬이더군요. 라운드트립의경우 벽에 부딪히게해서 충격데미지까지 줄경우

실피가 남더이다'-'!!

아마 개틀피버나 알터중 아무거나 썼을경우엔 충격까지하면 라운드 원킬이 났지 싶네요.

넉백거리가 멀어졌으나 병원애들은 이속이 매우빠른편이라 한대씩 맞더군요 ㅠ

그래도 엠소모 빼면 원할한 사냥이 가능했어요.

 

엠소모 말이나와서 말인데... 어차피 리벨리온 스킬들은 엠소모가 거의 비슷해요. 50~75사이죠.

엠소모땜에 샷건 힘들겠다 런쳐힘들겠다... 하실필요가 없다는얘기. 리벨은 엠통에비해 엠소모가 큽니다.

오해하지마세요.. 위에 적힌건 실험할때의 생각이니까요.. 지금생각해보니 이렇단얘기.

그림을 굳이 고쳐서 다시올리고싶진 않네요. 귀찮으니까요!'-'!!

제생각엔 개틀이 상당한 상향을 받았다고 생각되며 이제 무난한 사냥스킬 1순위가 되었다고 감히 말씀드리고싶네요.

둘다 연사가 가능하거든요..

 

이번엔 런쳐인가요?

2레벨의 부재로 110제인 신규런쳐는 사용해보질 못했네요..

410의 괴물스런 공격력을 자랑하지요. 낮은확률로 암흑이나 스턴을 건다지만 그딴건 상관없다고 봐요'-'

게다가 3레벨무기..

인페르노도 확실히 강려크한 무기였지만 이제 과거일뿐..

근데 140제인 런쳐는 공격력 480으로.. 딱히 많은 증가율을 보이진 않는데.. 뭐.. 그냥 그렇다구요.;ㅅ;

 

 

런쳐스킬의 큰 변화라면 드래곤 테일이겠죠.

 

뭐 위에 보셨다시피 스킬설명관 다르게 분산이 되질 않습니다.

스킬 설명을 깜빡하고 고치지 않은건지 버그인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버그라고 생각하도록 하죠.

 

그거 외에 가장 큰 변화는

6초가량 했던 기나긴 캐스팅시간이 1초로 훅 단축되었다는겁니다.

네. 굉장히 빨리 나갑니다'-'

하지만 쿨은 5초로 전과 같기때문에 연사는 힘들지 싶네요.

하나만 노리면 강력하긴 하지만 크림즌마커 발라야 하는 페널티를 생각하면 부디 분산되지 않게 변경했음 좋겠네요.

그래봐야 3명밖에 못치잖아요?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마지막으로 바인드트랩입니다.

1개만 설치되었었는데 이제 3개까지 설치가 되도록 바뀌었죠.

플리커를 이용한 폭발은 여전합니다만 데미지도 여전히 안습. 플리커의 쿨탐이 아까울지경입니다...

 

근데 3개 깔리는데 데미지는 이상하게 들어갑니다.

 

일단은 폭발데미지가 들어가기위해선 본인이 트랩범위안에 있어야 하는데요

 

3개를 널찍이 안겹치게 깔아놨더라도 캐릭터가 서있는 범위의 트랩 안에 있는 적에게만 데미지를 입힙니다.

3개트랩의 공격 전부가 1개트랩 내의 적에게 몰아치는겁니다.

뭐.. 어차피 데미지가 데미지다보니 그닥 관심은 없긴한데 버그일려나요?..ㅋㅋ

 

아참, 히트배럴은 최종 데미지에 +@라고 위에 명시해놨는데요,

플래티넘알터의경우 공격력이 증가가되기때문에 스킬을 사용할경우 데미지가 그 스킬의 공격력만큼 뻥튀기 됩니다.

 

우와;; 안올린줄모르고 깜빡했었던.. 잠을 안자서 다행(?)이네요= =

마지막으로 샷건입니다

 

 

혼이 빠져나가는 배니싱버스터@_@...

동그랗게 터지는 이펙이 이쁜 섀터스톰!_!

하지만 이 두 스킬은 쿨타임이 10초나되고 캐스팅도 3초정도로 좀 긴편입니다 ㅇ.ㅇ

범위공격이긴하나 5*5로 그닥 넓지도 않은데... 스킬 옵션으로 장비파괴나 버프/디버프 삭제가 있어서

공성에서나 써먹을까 싶지만서도 유리몸인 리벨이 긴긴 캐스팅시간동안 버틸지 의문...

이라기보다 전 공성안하니 몰겠네요 헤헿;ㅅ;

 

슬러그샷은 그냥 그대로네요 ..

오해하지말아요.. 그냥 그대로라서 다행이란 얘기 ㄲㄲ

Lv58 치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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