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궁옵무기는 제가 다 처분해서 지금 확인해보지못하고요,
우선 기본적으로 데미지 하향은 있었고
공식이 어떻게 돼냐에 문제인데요
우선 오른손/왼손 수련 적용안됍니다.
본섭/사크 둘다 찍어봤다가 피봤습니다. 낚시하지마세요;
덱스수치에 의한 데미지증가는 기존의 폭쿠 스킬특성에 덱스수치로 인한 기본데미지보정효과가 있었기때문에
확인하기가 어려울거라 생각됐으나 사크와 본서버 둘다 실험해본결과
기존에 이미 해봤던 거라서 쉽게 판단할수있었는데요.
덱스수치10당 300내외의 데미지증가가 기존하고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노제련 노인첸 양손 노증뎀 노ATK카드 로 실험했을때고요, 당연히 무기와 장비 증뎀 제련으로 인한 수치로
데미지는 더욱 증가합니다. 이부분이 기존과 동일한 부분이고요)
가장 크게 바뀐것이 렙에따른 데미지 증가입니다.
제가 렙별로 카게가 좀 여러개 있기때문에 한번 알아봤는데
렙차별로 폭쿠의 데미지 차이가 큽니다
모두 사크로 복사해서 힘100 덱스90으로 실험해봤고
렙5차이당 3천정도 차이나더군요. (무기는 기본 망고슈 두개만 들고 쓴겁니다.제련인첸증뎀의 결과는 따로 계산하세요)
계산해보면 렙1당 폭쿠의 기본데미지 증가는 600내외가 돼겠죠,
렙이 높고 무기기 바뀌고 장비 증뎀이 바뀌면 당연히 데미지의 변동폭은 커지겠죠,
이정도가 제가 알고있는 부분이고
나머지 인첸이나 송곳관련해서는 저는 잘모릅니다.
지금 짐작하기로는 최초에 말이나왔던 힘에 대한 영향을 좀더 낮추고 렙차에 따른 데미지 증가를 추가한것 같습니다.
이걸로 보면 당연하게도 제가 실험한 덱스에 변화가 없어보이는건 당연한부분이였던것이고요;
뭔가 이상해서 힘에 대해 계속 해본결과 기존에 남겨뒀던 실험의 기록이랑
힘수치로 인한 기본데미지의 차이가 500~600이상 차이납니다
이말은 즉슨 힘스탯을 120을 찍어도 덱스 120보다 데미지가 떨어진다는 것이죠
이렇게 보면 당연히 현재 덱스의 실험을 하였을때 기존과 변동이 없어보이는게 당연한것같고요;
조금 고민을 해봐야 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