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엔 덱스가 이번 폭발쿠나이데미지변경의 비밀이 아닐까 라고만 생각했는데
그또한 의의제기가 들어오다 보니 좀 더 다른방식으로 실험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아무래도 기존에 덱스공식이 어땟는지
자세히 알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썬 없는것 같습니다.
그냥 현재만 이렇다 라는 걸 알 수 있을 뿐인 듯 하군요.
실험방식은 이렇습니다.
캐릭렙 : 103 스킬렙 12
스킬 : 비도 10 폭쿠 5 우수 0 좌수 0
스탯 : 덱스만 120 나머지 1 (힘1)
장비 : 아래와 같음(기본적으로 장비 미착용상태)
공격대상 : 헌터플라이
맨손 데미지 1789 동일데미지
나이프 (17공) 데미지 2000~2100
포춘소드 (90공) 데미지 3400~3700
그림투스 (180공) 데미지 4500~5500
그림투스 + 폴셀갑 + 두네요귀(215공) 데미지 5000~6200
무기가 약할땐 덱스를 찍은 효과를 별로 볼 수가 없지만
오른손무기 + 장비로 인해 공격력이 올라갈 시 데미지가 대단히 많이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왼손에 무기를 낀것으로 인해 올라간 공격력은 적용이 안됩니다 (옵션만 적용)
기존에 어땟는지는 알 수도 없고 이제와선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번외편 힘120 덱스1
맨손 데미지 1536 동일데미지
나이프 (17공) 데미지 1650 ~ 1700
포춘소드 (90공) 데미지 2200 ~ 2300
그림투스(180공) 데미지 3000 ~ 3200
그림투스 + 폴셀갑 + 두네요귀(215공) 데미지 3100~3400
힘보단 덱스를 찍었을 때의 공격력 상승이 훨신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험결과를 보면 기존엔 어땠는지 몰라도 현재로선 힘위주로 스탯찍는게 잘못되었다는 걸 알 수 있지요.
덱스를 더 많이 찍어야 합니다.
ps. 스탯 올1일때 추가합니다.
맨손 데미지 239
나이프(17공) 데미지 320 ~ 330
포춘소드(90공) 데미지 700 ~ 800
그림투스(180공) 데미지 1000 ~ 1300
그림투스 + 폴셀갑 + 두네요귀(215공) 데미지 1300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