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근데 특정 매크로만 안잡는거 같던데

깟네
댓글: 4 개
조회: 944
2026-05-02 00:45:30
네임드 메크로는 꾸준히 이악물고 못본척 안잡는걸 보니 
진짜 뭔가 있는거 같은데?? 

다른 어떤 게임이던 없을수 없는게 매크로와 카르텔인데.
여긴 정도가 좀 심한거 같은데.

매크로 쪽이냐???
카르텔 쪽인가???
운영사와 고인물들 과 고인길드의 끈끈한 줄이
어떤게임이든 어느정도 있기 마련이긴 한데.
뭘줬구 받았던 봐주기식 그카르텔이 
만약에?? 매크로 연관이면 선넘는데?
정도가 심한데? 
설마.. 그럴리가?
혹시 라그로 밥벌어 먹고 사는건가 아니겠지... 
본업은 따로있겠지... 설마.... 그정돈 아니겠지..

적당히 합시다. 

저도 적당히 즐기다 아니다 싶으면  텨야죠. 
이렇게 유저가 점점 없어지고, 사라지고 
고이고 고인물만 남게되고
이렇게 겜이 망해가는 절차를 밟아 가는게 정식이긴 하죠.

다들 힘내셈


매크로들아 저주 받아 멸망했으면 좋겠다.

망해라. 

샤갈.

Lv4 깟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