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연휴(?) 인데....

벽리니
댓글: 6 개
조회: 1377
2026-05-03 10:12:31
파티가 진짜로 없네요.
필드에도 사람도 별로 없고
있어도 매크로고.
ㅠㅠ
혹시 일요일 오전 같이 렙 1 부터 시작 하실분 없으신가요? 
그냥...암거나 같이 키우자...뭐 그런거요. ㅜㅠ
혼자 하려니 재미가 없네요. ㅠㅠ

Lv71 벽리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