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비스 사냥하다보면

아이콘 포쌤
댓글: 1 개
조회: 870
2026-06-03 16:18:07
실수로 스틸해서 사과하시는분들도 있고 대놓고 스틸하고 사과도 안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스틸하는 사람들은 딜 상태가 그리 좋지않을걸보고 그냥 안쓰러워보이네요.. 서로서로 매너지키면서 하면 좋겠지만 어디든 이런사람들은 있으니 피하는게 상책인듯하네요

이니수집가

Lv60 포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