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계탑은 뭐 그냥..

아이콘 혼세
댓글: 8 개
조회: 1315
2026-06-05 18:44:36
여기서는 스틸매너찾기 힘들겠는데요? 오토가 많아도 너무 많아요. 

오토인지 사람인지 파악하려고 망설이는 그 찰나에 몹 다 뺏기니 일단 스킬부터 날리고 보네요.

글레셋으로 240구간 통과할만한곳이 여기말고는 없어보이던데 거참..


그나마 제일 안뺏기는거 : 백호부.

제일 잘뺏기는거 : 멸화격.

제일 빡치겠는거 : 원거리물리. (마이오토들 뉴트럴. 텔하고 한화면에 한놈은 꼭 있으니.. 어휴)

Lv71 혼세

파.괘.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