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상인게시판에 질문글썼는데 많관부입니다

선배를믿어요
댓글: 7 개
조회: 470
2026-06-23 13:06:00
자게가 활발해서 자게에 쓰고싶었지만..
상세스펙컷 질문상 내용이 자유게시판은 뭔가 맞지않을듯하여 상인 직업게시판에 올렸는데 확실히 팁게,육성게,자게등등에 비해서 많이들 안보시는듯하네요ㅠㅠㅋㅋ

시정컷 관련해서 남긴글인데 2킬도 안되고 3~4킬이면 매크로라던가 스틸러한테 다 스틸당할까봐서요..
사실 조만간 250찍고 가보면 되는거지만 요즘 재미볼겸 대축좀 받으려고 쪼렙부캐 이것저것 하다보니 언제 갈지몰라서 가기전에 질문글부터 남겨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Lv13 선배를믿어요

BGM은 역시 게펜테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